본문 바로가기

2013/02

(118)
1m 괴물 대구 얼음 낚시 도중 낚아 1m괴물 어마어마한 크기 1m대구 캐나다서 포획 대구 괴물 낚시 1m 괴물 대구 얼음 낚시 도중 낚아 1m괴물 어마어마한 크기 1m대구 캐나다서 포획 대구 괴물 낚시 낚시 신동 단 5초만에!. 월척 소식이 있네요. 현지시간으로 지난 19일 캐나다 퀘벡주 쎙뜨 호즈 뒤 노르 사게네강에서 얼음낚시를 하던 2명의 낚시꾼에 의해 1m 괴물 대구가 잡혔다고 하네요. 대구라는 물고기가 원래 피래미 정도로 작은 고기는 아닐지라도 작은 물고기는 아닐텐데.... 그래도 1m 괴물 대구라니 엄청나네요. 사진을 보시면 입이 떡~벌어지실꺼예요.!! 사진에 보이는 두사람이 1m 괴물 대구를 잡은 사람이라는데요. 몸길이가 1m에 달하는 괴물 대구를 낚은 사람의 이름은 알랭 가뇽과 끌로드 마띠유라고 하는 낚시꾼들이라고 하는데요. 저런 엄청난 넘을 세상에나.... 얼음낚시로 잡았다고 합니다. 이..
모델의 흔한 길막기 아뿔싸! 모델들의 흔한 길막기 고의냐 우연이냐 모델 흔한 길막기 모델길막기 모델의 흔한 길막기 아뿔싸! 모델들의 흔한 길막기 고의냐 우연이냐 모델 흔한 길막기 모델길막기 패션모델 깜짝놀래키기 모델들의 워킹장면은 대부분 많이 보셨을꺼에요 ~ 자빠지는 장면도 흔히 볼수 있고 배꼽터지게 만들지만..모델의 흔한 길막기 사진은 저도 처음보는군요... 우리가 모델을 그냥 일상적으로 보아서 잘 모르는 듯 한데 정말로 몸매와 키가 크네요~ 하지만 모델일 할 정도면 이 정도는 틀려야죠 ~ 모델의 워킹 영상을 보다 보면 아슬아슬하거나 돌발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모델의 흔한 길막기 사진은 패션쇼 런웨이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모델의 흔한 길막기 상황입니다 런웨이에서 한명은 입장하고 한명은 퇴장하다 워킹도중 두 모델의 동선이 겹치는 상황^^ 너무나 신기하고 일부러 의도한 것이 아닐까..
물속에 핀 총알 꽃 생각지도 못했던 아름다움에 그만 물속에 총알 물속에서 총 쏘면 탄피 꽃 모양 물속에 핀 총알 꽃 생각지도 못했던 아름다움에 그만 물속에 총알 물속에서 총 쏘면 탄피 꽃 모양 총을 수직으로 놓고 쏘면 총알은 어디로 갈까 물속에 핀 총알꽃 멋진 물속에 핀 총알꽃 사진입니다. 물속에서 총을 쏘면 마치 아름답게 핀 꽃모양으로 폭발한다고 하는군요. 물속이 공기보다 저항이 강하기 때문일까요 총알꽃은 참 멋진 것 같습니다. 물속에 핀 총알꽃은 얼핏 봤을때 은박지 금박지로 만든 꽃 같은 모습이네요. 근데 알고 봤더니 물속에 총알이 폭발하면서 만들어지는 모습이라고 하니 신기하군요. 물속에 신기하게 핀 각양각색의 총알꽃들을 보니 군대때가 생각납니다. 근데 군대 소총을 생각해보면 탄피가 저런 총알꽃이 된다는 것은 상상하기 힘듭니다. 정말 물속에 저항이 강해서 탄피가 저렇게 된 것인지도 모르죠. 뭐 ..
여경 귀요미송 손발오글오글 여경 귀요미 수지 닮은꼴 부산경찰 귀요미 깜찍 부산여경 청순 부산경찰 귀요미송 여경 귀요미송 손발오글오글 여경 귀요미 수지 닮은꼴 부산경찰 귀요미 깜찍 부산여경 청순 부산경찰 귀요미송 美 젊은 경찰관 '1달러 선행' 3분 후 사망 부산 경찰청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여경 누나의 귀요미 플레이어! 이런 여경 보신적 있나요? 단단하게 경찰복을 차려입고 귀요미 플레이어를 선보이는 여경느님.. 뒤에 '부산지방경찰청' 이라는 문구가 좀 딱딱해보이지만. 여경이라면 무서울줄만 알았는데.. 이런 신선한모습 보기 좋습니다. 부산지방경찰청이 미모의 여경을 앞세워 자체 제작한 여경 '귀요미 송' 공개 "부산경찰 트위터를 많이 사랑해준신데 대하여 부산경찰 귀요미가 감사를 표하고자 합니다. 살아있네요" 라는 글과 함께 '부산경찰 귀요미' 영상을 공개 부산경찰 페이스북 2만명 가까워져서 여경 귀요미송 공개했다..
우연이 만든 캐릭터 퓨처라마 futurama futurama의 뜻 우연이 만든 우연히 우연이 우연이 만든 캐릭터 퓨처라마 futurama futurama의 뜻 우연이 만든 우연히 우연이 심슨 하프라이프 4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우연이 만든 캐릭터 모습이 이슈입니다. 의자 한쪽 부분이 심하게 부서진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우연이 만든 캐릭터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별 다른 모습이 눈에 띄지 않네요.. 어떤 모습이 나올지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부서진 의자에 캐릭터를 그려 넣은 모습이 보이네요.. 우연이 만든 캐릭터라는 말마따나 정말 딱 맞아 떨어지는 상황이네요. 일부러 만들기도 힘든 꽤 재미난 모습이네요. 설마 의자를 부수고 캐릭터를 만든건 아니겠죠? 근데 캐릭터 모습이 꽤 낯익은 모습이네요. 이 캐릭터 아시나요? 미국 애니메이션 퓨처라마의 주인공 모습입니다. 바로 심슨!!!! 이걸 어떻게 그려 ..
2013년에 얻게 될 세 가지 2013년 얻게 될 세 가지 당신이 2013년에 얻게될 세가지 당신이 2013년에 얻게된 세가지 2013년에 얻게 될 세 가지 2013년 얻게 될 세 가지 당신이 2013년에 얻게될 세가지 당신이 2013년에 얻게된 세가지 해마다 정초가 되면 토정비결과 같은 한해 운세를 보게되는데요... 최근 아주 재미있는 게시물이 올라와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립니다. 다름아닌 2013년에 얻게 될 세가지라는 게시물인데요... '2013년에 얻게 될 세 가지' 라는 제목으로 알파벳 퍼즐이 공개 되었네요~ 2013년 이제 두달이 훌쩍 지나가고 앞으로 10달이 남았네요 두달이 짧지도 길지도 않은 시간이었지만 2013년에 얻고자 계획하셨던 것들에 대한 진행이 잘 되어가고 계신가요? 보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뒤섞여 있는 영어철자들 중에서 영어단어를 찾는다. 2. 가장 먼저 찾은 3가지 단어가, 올해 2013년에 ..
버스로 만든 사무실 아담하고 기발한 모습 눈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독특한 1인실 버스로 만든 사무실 아담하고 기발한 모습 눈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독특한 1인실 버스로 만든 사무실 버스로 만든 사무실을 보셨나요? 폐차가 된 버스를 이용하여 재활용 한 다음 실내에 인테리어로 디자인하여 사무 공간으로 꾸민 버스 만든 사무실이 굉장히 재밌기도 하고 독특하기도 하며 시선마저 사로 잡습니다 ^^ 상상 그 이상의 캠핑카죠. 12억이랍니다. 저거 살돈이면 대출 갚고 집이나 땅사죠...ㅎㅎ 예전부터 버스를 이용해 상업의목적으로 활용한 사례가 많습니다. 가격만큼 의리의리 합니다. 버스에 만들어 졌다고 상상도 못하죠. 우리 어렸을때 기억으로는 한강변에 버스로 만든 스낵차량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 됩니다. 이제는 찾아보기 힘들겠지요. 사람들이 레져를 생활을 많이 하면서 캠핑족들이 많이 늘어나 차량 개조도..
느낌 있는 개 셀카 분위기 장난 아니야 느낌있는 개 개 셀카 앞발로 촬영? 놀라운 사진 구도 느낌 있는 개 셀카 분위기 장난 아니야 느낌있는 개 개 셀카 앞발로 촬영? 놀라운 사진 구도 셀카 조기교육 애완견이 사람들에게 널리 퍼지기 시작한것은 1990년대 부터 길러지기 시작 했고 많은 이들로 부터 사랑을 받으며 우리와 같은 공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제는 반려 동물이라 하여 애완견에서 부터 뱀, 닭에 이르기까지 종류 또한 많아 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사람만 셀카를 찍는게 아니라 개 마저 셀카를 찍는 시대가 오고 말았군요... 그럼 얼마나 느낌을 잘 살려서 있는듯한 포즈로 찍었는지 볼까요? 디지털 카메라의 보급과 확산으로 동물들의 이쁜모습들을 담아 개인 블로그나 개인 사이트에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개들의 느낌 있는 개 셀카 놀이에 빠진 겁니다. 요즘 느낌 있는 개 셀카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