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속에 핀 총알 꽃 생각지도 못했던 아름다움에 그만 물속에 총알 물속에서 총 쏘면 탄피 꽃 모양

물속에 핀 총알 꽃 생각지도 못했던 아름다움에 그만

물속에 총알 물속에서 총 쏘면 탄피 꽃 모양

 

총을 수직으로 놓고 쏘면 총알은 어디로 갈까

 

물속에 핀 총알꽃 멋진 물속에 핀 총알꽃 사진입니다. 물속에서 총을 쏘면 마치 아름답게 핀 꽃모양으로 폭발한다고 하는군요. 물속이 공기보다 저항이 강하기 때문일까요 총알꽃은 참 멋진 것 같습니다.

 

 

물속에 핀 총알꽃은 얼핏 봤을때 은박지 금박지로 만든 꽃 같은 모습이네요. 근데 알고 봤더니 물속에 총알이 폭발하면서 만들어지는 모습이라고 하니 신기하군요. 물속에 신기하게 핀 각양각색의 총알꽃들을 보니 군대때가 생각납니다. 근데 군대 소총을 생각해보면 탄피가 저런 총알꽃이 된다는 것은 상상하기 힘듭니다. 정말 물속에 저항이 강해서 탄피가 저렇게 된 것인지도 모르죠. 뭐 어쨌든 신기한 모양으로 물속에 핀 총알꽃이네요.

 

 

예쁘다고만 생각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네여 물속에서 만 이렇게 꽃 피는게 아니고, 사람 몸속에서도 저렇개 꽃피운다니 아름 다운게 아니고 잔인하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여....

살상능력을 극대화 시킨 할로우포인트탄...

 

 

일전에 화제가 됐던 물속에서 총알을 발사해본 실험 스샷인데요. 권총으로 총알을 발사한 직후에 모습은...그야말로 총신의 탄 튀어나오는 입구 주변에 물기둥이 있고 있네요.... 엄청난 위력이겟죠.

 

 

근데... 에게? 일전에 스폰지에서 실험해본 바에 의하면  위에 그림처럼 수중 1미터에서는 총알 속도가 65%로 감소하고 수중 5미터에서는 5%까지 감소한다는.... 상상이상으로 어마어마한 물의 장력이라고 하나요? 하튼...물의 압력을 알 수 있는 실험이었죠.

 

 

물속에서 권총 발사한 이후로 총알의 궤적이 기대에 좀 못미치는 듯 보입니다... 그닥 멀리 못나간 듯하죠?

 

 

보통 풀메탈자켓 탄두는 물을 향해 발사하면 탄두의 형태가 그대로 남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특이하게 이 자케티드 할로포인트는 수면과 직각이 되도록 발사하면 이렇게 탄이 퍼지는군요^^ 원래 인체같은 물렁한 목표에 맞으면 탄두가 퍼지는 걸로 알았는데 물에서도 된다니 신기하네요^^

 

 

물속에 핀 총알 꽃의 주인공은 JHP로 구리 피막이 입혀진 상태에서 홈이 파진 형태라고 하며  총알의 끝이 안으로 들어가서 표적 명중시 탄두가 쪼개진다고 한다. JHP는 앞쪽이 분화구처럼  구덩이가 파여있어 벌어지는 정도가 크고 표적을 뚫고 돌진하는 관통력은 약하나 펀치력은 높은 탄!!


 

 

총을 이렇게 성냥 위를 스치게 하면은 불이 붙네요~ 불이 붙는게 신기한것보다...

어떻게 저리 쏠까 신기하네요~ 기술이 엄청 좋나봐요~

 

 

물속의 저항을 받았기 때문일까!? 열과 물의 온도차이가 커지면서 순간적인 팽창때문일까!?

어찌됫던 정말 신기한것 같고 물속에서 발화가 된다는 것 또한 나에겐 신기하게 다가오네여총하면 왠지 무섭고 살벌함을 연상케 되는데 반면 총알 꽃은 너무 아름답게 피었다는거지..

 

 

병을 강타하고 있는 총알! 한쪽에서는 터진 상태 이제는 반대쪽으로 날아가고 있지만..

신기 했던건 병이 깨지는 속도가 더빠르게 도달 했다는 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렇게 예쁜 탄피는 처음보네" "물의 마찰력 때문에 이렇게 되는건가"  "물속에 핀 총알 꽃 신기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름답게 만개 한.. 한송이 꽃을 연상케 하더라도...  무서운 느낌이 공존하게 되는건 어쩔 수 없는것 같습니다.

 

이상 물속에 핀 총알 꽃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