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렌지 처음 맛본 개 이런 맛 처음이야! 오렌지 처음 다신 안 먹을 듯 오렌지를 처음 맛본 개

 

 

 

오렌지 처음 맛본 개 이런 맛 처음이야! 오렌지 처음

다신 안 먹을 듯 오렌지를 처음 맛본 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오렌지 처음 맛본 개'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개가 떨어진 오렌지 반쪽을 보고는 다가가 입을 갖다 댔으나 혀에 닿은 순간 매우 놀라며 '뭐 이런게 다있나' 하는 모습으로 날뛰는데여...

 

 

오렌지를 본 개는 호기심에 이끌려 오렌지에 입을 갖다댔습니다. 오렌지에게 굉장한 적대감을 온 몸으로 표현하고 있네요 앞으로 두번다시 오렌지를 먹으려 하지 않겠다는 개의 의지가 보이는것 같습니다.

 

 

오렌지가 예상 외로 너무 시었던 탓인지... 맛있어 보이는 오렌지에 혀를 갖다댄 순간 개는 어쩔 줄 몰라하네요~~ 깜짝 놀라서 그 자리에 쓰러지기까지 해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신맛에 깜짝 놀랐나봐요 개들은 후각이 많이 발달했을텐데,오렌지도 저럴지언데, 레몬은 어쩔지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

 

 

또다른 강아지는 라임을 맛보더니 폴짝폴짝 뛰네요~ 신세계를 맛본 듯 신이 난것처럼 보여요~~ㅋ

 

수박 맛보는 개

 

무 먹는 개 표정이 너무 웃기네요

 

오렌지 처음 맛본개를 본 네티즌들은 오렌지 처음 맛본개 참으로 귀엽네..오렌지 처음 맛본개 다른 과일도 실험해 보고 싶다.등 다양한 의견을 내었습니다.

 

고양이 맛보는 개 표정이 너무 재밋어요~~ㅋㅋ

 

오렌지 처음 맛본개에 대한 사진을 저도 보았는데요. 어쩜 저렇게 귀여운지 저도 막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상으로 저의 오렌지 처음 맛본 개에 대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오렌지 처음 맛본 개에대한  저의 포스팅 잘 보셨나요?그럼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