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연이 만든 캐릭터 퓨처라마 futurama futurama의 뜻 우연이 만든 우연히 우연이

 

우연이 만든 캐릭터 퓨처라마 futurama

futurama의 뜻 우연이 만든 우연히 우연이

 

심슨 하프라이프 4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우연이 만든 캐릭터 모습이 이슈입니다. 의자 한쪽 부분이 심하게 부서진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우연이 만든 캐릭터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별 다른 모습이 눈에 띄지 않네요.. 어떤 모습이 나올지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부서진 의자에 캐릭터를 그려 넣은 모습이 보이네요.. 우연이 만든 캐릭터라는 말마따나 정말 딱 맞아 떨어지는 상황이네요. 일부러 만들기도 힘든 꽤 재미난 모습이네요. 설마 의자를 부수고 캐릭터를 만든건 아니겠죠? 근데 캐릭터 모습이 꽤 낯익은 모습이네요.

 

 

이 캐릭터 아시나요? 미국 애니메이션 퓨처라마의 주인공 모습입니다. 바로 심슨!!!!

이걸 어떻게 그려 넣으셨는지;; 상상력이 정말 대단하시다는... 어떻게보면 우연이 만든 캐릭터는 소닉도 가능할거 같지 않나요? 우연이 만든 캐릭터 보면 왠지 머리모양이 쏘닉하고도 비슷 하게 생겼다능...

 

 

 

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우연이 만든 캐릭터 구개그가 원출처인가 보군요.

 

 

인기 애니 심슨의 제작진이 만들었다는 퓨처라마는, 사회 풍자적인 내용도 많이 다루어서
아이들외에 성인들도 즐겨보는 애니라고 하네요. 우연이 만든 캐릭터, 퓨처라마의 태생도 정말 우연이었다니 신기하네요

 

 

근데 이 의자.. 정말 우연히 부서진 건지 약간 의문이 드네요. 근데 부서진 것도 우연인데 그림을 그렸다니. 정말 대단한 발상이네요! 근데 의자에다가 낙서했다고 혼나지 않을까 심히 걱정이에요.

 

 

이거 꽤 인기있는 애니메니션인거 같은데... 위에 나오시는 노인분이 캐릭터중에 한명으로 등장하죠. 저 캐릭터 역시 저 노인을 보고 착안한 우연이 만든 캐릭터 아닐까 심히 의심됩니다

 

 

전 이거 보자마자 빵터졌는데... 한화의 마스코트 독수리, 우연이 만든 캐릭터 아닐까요?
위에 사진 근엄해 보이시는 감독님이랑 류현진 선수... 저 독수리 캐릭터모자 쓰자마자 코미디가 되네요 진지하고 심각해 보이는 표정이 더 웃깁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 자랑스러운 토종 애니메이션 '뽀로로'가 있죠. 너무 귀여운 펭귄 뽀로로...인데...

 

 

위에 우연이 만든 캐릭터 처럼 뽀로로도 처음에 캐릭터 디자인을 착안할때 혹시 우연히 만들어진게 아닐까요? 뽀로로에게 안경과 헬멧이 없다면... 저건 결코 귀여운 모습이 아니죠? 아래 그림처럼 뽀로로가 디자인되서 나왔다면 아마 지금처럼 전세계 꼬마들에게서 받는 막대한 호응은 없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