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m 괴물 대구 얼음 낚시 도중 낚아 1m괴물 어마어마한 크기 1m대구 캐나다서 포획 대구 괴물 낚시

1m 괴물 대구 얼음 낚시 도중 낚아 1m괴물

어마어마한 크기 1m대구 캐나다서 포획 대구 괴물 낚시

 

낚시 신동 단 5초만에!.

 

월척 소식이 있네요. 현지시간으로 지난 19일 캐나다 퀘벡주 쎙뜨 호즈 뒤 노르 사게네강에서 얼음낚시를 하던 2명의 낚시꾼에 의해 1m 괴물 대구가 잡혔다고 하네요. 대구라는 물고기가 원래 피래미 정도로 작은 고기는 아닐지라도 작은 물고기는 아닐텐데....  그래도 1m 괴물 대구라니 엄청나네요. 사진을 보시면 입이 떡~벌어지실꺼예요.!!

 

 

사진에 보이는 두사람이 1m 괴물 대구를 잡은 사람이라는데요. 몸길이가 1m에 달하는 괴물 대구를 낚은 사람의 이름은 알랭 가뇽과 끌로드 마띠유라고 하는 낚시꾼들이라고 하는데요.  저런 엄청난 넘을 세상에나.... 얼음낚시로 잡았다고 합니다. 이들은 당시 얼음 속에서 1m 괴물 대구를 꺼내기 위해 꽤 오랜 시간 사투를 벌였다고 하네요. 얼음낚시라면 꽁꽁 얼어붙은 강에서 얼음을 깨고 낚싯대를 넣어서 고기잡는 것 아니던가요? 진짜로 살도 많아 보이고 맛있겟죠!

 

 

저런 사람 아이만한 크기의 1m 괴물 대구를 얼음낚시로 잡았다니 놀랍습니다. 마띠유의 말에 따르면 " 낚싯줄에 걸린 물고기가 너무 커 구멍을 넓혀야 했다. 물고기의 커다란 입은 지름 25cm짜리 얼음 구멍보다 크게 벌렸고 무섭기까지 했다. 무게가 무려 25kg에 달했다. "라고 하는데요.  저 1m 괴물 대구의 모습을 보면 알겠지만 대구의 입이 얼음구멍 크기인 25센티를 넘었다고 하네요. 얼음구멍보다 큰 1m 괴물 대구를 어떻게 잡았을까요....? 저넘 머리통이 얼음구멍보다 커서... 낑겨서 안빠져나오는 바람에....주변에 얼음을 더 깨부셨다고 하네요...이야~, 이런 녀석은 힘이 좋아서 낚시줄에 걸렸다고 해도 잡아 올리기도 힘들었을텐데 대단하네요.

 

 

와~ 정말 1m 괴물 대구 위용 대단합니다. 무게가 25킬로그램이나 나간다고하네요. 20킬로짜리 쌀푸대 들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장난 아니게 무겁던데.... 그런데, 이들이 괴물 대구를 낚아 올린 것은 전혀 운만 따랐던 것은 아니었나 보네요. 1m 괴물 대구를 잡은 저 두사람은 이전에도 길이가 3미터이고 무게가 225킬로그램이나 나가는 그린란드 상어를 얼음낚시로 잡은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이것을 본 누리꾼들은 "1m 괴물대구,살도 많을 것 같다","1m괴물대구,대구탕 끓이면 얼마나 나올까","저건 물고기라기 보다는 괴물이 아닐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엿대요. 1m대구 매운탕끓이면 30명 분량은 족히 나오고도 남겟네요^^

 

이상 1m 괴물 대구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