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학교 라면 뷔페 라면천국 환상 토핑 라면뷔페 부천대학교 라면뷔페 아주대학교 라면 뷔페 가격 대학교 라면 뷔페 위치

 

대학교 라면 뷔페 라면천국 환상 토핑 라면뷔페 부천대학교 라면뷔페 아주대학교 라면 뷔페 가격 대학교 라면 뷔페 위치

 

라면하면 학생이든 어른이든 누구나..남녀노소,나이 불물.. 정말 맛있는 흔한 음식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대학교 라면 뷔페?? 이게 정말일까요? 꼭 대학교라서 그런게 아니구 라면 뷔페는 사실 정말 처음 들어보고.. 있다고 하더라도 그렇게 흔한 곳이 아닌듯^^ 왠지 신기할것 같은데.. 같이 대학교 라면 뷔페가 어떤 곳인지 구경해보실까요?

 

 

보니까 라면을 셀프로 직접 끓여야 하는군요~ 뷔페라고 하는걸 보니까 라면의 종류가 왠지 엄청날것 같은...

 

 

짜잔..여기가 바로 대학교 라면 뷔페를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라면이 뒤쪽 선반에 진열된것 빼고는 완전 뷔페분위기네요 ㅎㅎ 메뉴별로 퍼담을수 있는 그릇들도 그렇고 ~~ 그럼 잠시 대학교 라면 뷔페의 라면 종류를 간단히 볼께요.

 

 

쇠고기라면,스낵면,너구리...진라면,신라면 등등 ~ 그런데 대학교 라면 뷔페에 이렇게나 많은 종류의 라면이 있을줄이야~! 제가 생각하면 그저 5~6개 정도 일듯 싶은데 정말 종류가 많네요~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주로 애용하는 라면은 죄다 이곳에 있군요

개인적으로는 너구리와 신라면을 좋아합니다^^

 

 

흠..이건 또 뭘까요? 라면에 들어가는 부재료 같은데.. 이렇게 라면에 넣을 재료를 선택할수 있게 되어있나봅니다 무제한인거 같다는 생각^^

 

 

라면에 참가되는 각종 사리들이네요. 기본적인 만두, 오뎅, 떡등이 있고 왼쪽에 보이는건 혹시 차돌박이? 그리고 소란가요 미더덕인가요? 미더덕 넣으면 라면 국물이 아주 끝내주겠네요. 그런데 대학교 라면 뷔페라고 해서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진짜로 대학교 라면 뷔페가 있더라구요^^

라면 뷔페 가게 이름이 '누들앤' 홈페이지 : http://www.noodlen.co.kr

 

 

깔끔한 인테라어로 고급스러운 식당 분위기를 한껏 뽑냅니다!! 그리고 가격은 1인당 7천원이라고 합니다. 생각해보면 라면 하나 먹겠다고 7천원 내는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오~ 이렇게 여러가지를 넣어 직접 끓이는 거군요! 대학교 라면 뷔페라서 끓이는 건 셀프인가 봅니다. 각자 취향에 맞추어 만드는 라면 최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라면 이네요 ㅎㅎ 집에서 라면끓여서 치즈한장 넣으면 바로 완성!! 간단하면서도 치즈의 담백한 맛이 좋습니다! 강추!!


 

 

인기가 좋은 짬뽕라면이죠~ 대학교다닐때 제가 치즈라면 먹을때 항상 친구는 짬뽕라면만 먹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일부 매장에서는 라면 뷔페도 맛볼 수 있고 카페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카페 가격도 그리 비싼편이 아니고 착한가격입니다 대학교 라면 뷔페 꼭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음식점이네요 ^^

 

이상 대학교 라면 뷔페 포스팅을 마칩니다. ^^

 

해장라면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