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군 고슴도치 완벽한 복장에 기관총 들고 전투태세 돌입 표정도 비장해

 

 

 

해군 고슴도치 완벽한 복장에 기관총

들고 전투태세 돌입 표정도 비장해

 

해군 고슴도치의 매력은 넘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고슴도치 중에서도 이렇게 귀여운 녀석이 있는줄은 몰랐는데요 말이 필요가 없는 것 같네요. 너무 귀여운 해군 고슴도치라니.. 찾아봤습니다^^ 고슴도치에게 딱 맞춘듯한 해군모자 보세요~ 그리고 낡았지만 총까지 지급되고 나름 해군이란 말이야~!
 

 

해군 고슴도치는 정말 말도 안되는 귀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다가 이렇게 귀여움을 가지고 있을까요? 이렇게 귀여운 모습을 보니 대단합니다 어쩌면 이렇게도 귀여움을 가지고 있는 걸까요?

고슴도치는 제대로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니 대단해 보입니다...

아무튼 해군 고슴도치라니 제대로 군장을 한 모습이 독특해 보입니다^^

 

 

 

해군 고슴도치뿐 아니라 해군 고양이도 있습니다. ^^ 이사진은....계속보고있으면 고양이의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계속 나와요~ㅎㅎㅎㅎㅎㅎㅎ 새초롬한 표정이......미치게하네요~

고양이는 완전히 각이 잡혀있네요! 용감한 형제닮은 해군 고양이 각 잘 잡혀서 다행이야~!!

 

 

 

특공대 고양이 저격수 고양이라서 늘 이렇게 위장하고 있어야 해요~  고양이를 위해서 잉여짓을 했네요 하지만 고양이는 귀찮은 듯 눈만 감고 있어요

 

 

이렇게 귀여운 고슴도치를 보니 말이 나오지 않습니다. 너무나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이상 해군 고슴도치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