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우연도 이런 우연이 지하철 슬픈사진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운동화이름 버스에서 슬픈 사진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우연도 이런 우연이 지하철 슬픈사진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운동화이름 버스에서 슬픈 사진

 

여러분들도 버스나 지하철을 탈때 특히 솔로분들은 서러울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어떤 사진이기에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이 될까요? 한번 보시죠 ~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인데요 반대편에 앉은 커플신발과 자신의 신발이 똑같음을 볼 수 있죠 지하철에 혼자 앉아있던 어떤 사람... 그런데 바로 건너편에 자신과 똑같은 운동화를 신은 커플이 보이네요 이런 상황을 만나기도 어려울텐데...정말 웃긴 장면입니다..

솔로의 입장에서 찍은 사진이라 그런지...말그대로 자하철에서 슬픈 사진이 맞긴 맞네요^^

솔로분들은 정말 공감스러운 사진일지도.. 정말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이네요
이 사진을 올린 게시자는 " 앞에 앉은 커플이 커플 신발을 신었는데 하필 나와 같은 신발이라면, 내 발 조용히 들어가 "라고 설명을 덧붙여 놓아서 당시의 쓸쓸함과 뻘쭘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해주네요. 

 

다음은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보다 더 슬픈 사진 입니다. 솔로라서 서러운 사진! 등장~

과연 어떻길래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보다도 더 슬플까요?

 

정말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남자편 ..... 양쪽에 커플이..

 

이번에도 역시 지하철속 커플관련 사진이네요 양사이드에는 커플들이 다정하게 안고 있는 모습.. 하지만 가운데는 혼자 자신을 끌어안은 솔로의 모습..

 

똑같은데 왜 저쪽에만!!!!!!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이네요

 

헉..이번에는 자신과 똑같은 복장을 한 남자를 발견한 남자.. 그런데 지하철속에서 용감한 키스를 벌리는 커플.. 복장이 똑같은것도 기분나쁠꺼 같은데.. 자신의 여자와 키스를 멋지게 하는 모습을 보고있으니 분노게이지가 급상승할지도 설정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네요 ~~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발가락이 너무 슬퍼 ~

새끼발가락 어떡합니까 함께하지 못해..

 

지하철에서 조는 사람들 정말 많죠

대놓고 숙면 취하시는분들도 많음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여자편이라고 합시다

 

마지막은 버스에서 슬픈 사진

 

 

자세히 보니 사진을 찍은 이와 커플의 신발이... 똑같은... 아무튼 신발은 뉴발란스 610인 것 같습니다. 운동화 매장에서 알바하는 사람의 말로는...

 

뉴발란스 610은 많은 사람이 신었던 아이템인데 위와같은 일도 일어나는군요.

이제는 신발도 커플이 아니면 사람들이 잘 안신는걸로 신고 다녀야 하는 것인지...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 오늘따라 더욱 슬프게 느껴지네요 솔로분들 화이팅 입니다!!

이상 한 주를 시작하면서 짧게 지하철에서 슬픈 사진에 대해 알아봤어요..

그럼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지하철에서 까불면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