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진해 보이지만 악마의 이빨 가진 개 무시무시한 어금니 충격의 비주얼

순진해 보이지만 악마의 이빨 가진 개

무시무시한 어금니 충격의 비주얼

 

최근 온라인상에서 아주 무서워 보이는 악마의 이빨을 가진 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개가 무서워봈자 얼마나 무섭다고~ "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아래 개의 모습을 보시면, 생각이 달라지실 수도 있을듯 하네요

 

 

"악마의 이빨을 가진 개 라더니 뭐 이래? 순둥이 개 아냐?" 하실지도 므르겠네요.. 이빨의 날카로움이 좀 두드러지긴 하지만 선해 보이는 눈하며 딱히 부서워보인다고 할 수는 없는 모습이네요..

 

 

어라? 이것도 악마의 이빨을 가진 개 라는 제목으로는 전혀 안어울릴만한 멋스럽고 충성스러워 보이는 견공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이 평범해 보이는 개의 진면목은 사람이 개에게 말을 거는 순간 180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바로 이런 모습으로.... 와~ 악마의 이빨을 가진 개 답네요...저런 이빨에 한번 물리면 장난 아니겠어요. 이 개는 주인이 '그거 돌려줘' 라는 말과 ' 밖에 나가자 ' 라는 말을 하면 저렇게 무섭게 희번뜩이는 이빨을 드러내며 으르렁~ 거린답니다.

 

 

악마의 이빨을 가진 개 실감나는 영상으로 확인해 볼까요?

 

지난 2월 16일 유튜브에 올라온 "Плохие и хорошие Чазз"(Good and bad) 동영상인데여 이 영상에는 평상시 모습과 이빨을 드러냈을때 모습이 '헐크'처럼 판이하게 다른 두 얼굴을 가진 개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를 본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악마의 이빨을 가진 개란 제목을 달아주었는데요... 원래 일부 개가 이빨을 드러내면 그렇게 보이기도 하지만, 제가 보기에도 영상 속의 개는 평상시 순진무구해 보이는 모습과 달라도 너무 다른 악마같은 모습이네요. 만약 도둑이 이 집에 들어왔을때, 이 개의 평상시 모습을 보고는 씨익 웃으며 그냥 지나치다가 개가 이빨을 드러내면 모르긴 몰라도 혼비백산 도망칠 듯하네요.


 

 

정말 포스 죽이지 않나요? 개가 아니라 곰이나 늑대같은 야수를 연상케 합니다.

악마의 이빨을 가진 개는 저개가 더 어울리는 이름일듯.

 

 

정면에서 본 모습.... 정말 무섭죠? 악마의 이빨을 가진 개... 금방이라도 달려들어서 물어뜯어버릴듯 합니다 저런 개를 키우는 주인은 안 위험할라나 모르겠네요...

 

이상 악마의 이빨 가진 개 포스팅을 마칩니다. ^^

 

강아지들의 무서운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