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 과자 주다 봉변 걸음아 나 살려라 그만 따라와 100% 공감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 과자 주다 봉변

걸음아 나 살려라 그만 따라와 100% 공감

 

해안가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몰라도 갈매기란 새가 도심에 사는 분들에겐 흔히 볼 수 있지는 않은 별로 친숙하지 못한 새일텐데... 그래도 적어도 갈매기가 무서운 새는 아니지 않나요?

 

 

부산 송정이나 해운대 해수욕장에 흔히 보이는 갈매기떼들은 사람들을 마구 공격하지 않아요^^ 그래서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가 전혀 없을수도 있죠..

여기는 부산 송정해수욕장... 갈매기들이 참 탐스럽고 귀엽게 생겼네요.. 갈매기의 습성상 절대 혼자는 다니지 않는다고 합니다..

 

 

새우깡으로 갈매기떼를 유혹하던 어린 꼬마.. 역시 갈매기들은 새우깡을 던져주면 정말 좋아합니다... 생긴것만 봐도 전혀 무섭게 생겼다는 느낌은 안드는데...

최근 어느 인기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 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 어떤 사연인지 한번 보시죠~

 

 

위에 이야기처럼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가 물론 있긴하지만 꼭 그렇지는 않다는 사실...갈매기 너무 무서워하지마세요^^ 바닷가 놀려가거나 유람선 타면 새우깡 던져서 갈매기들과 노는것도 참 좋은 경험이죠~

 

 

부산 해운대쪽 같은데..혼자 열나게 모래사장을 뛰어가는 여자(?)분.. 저러고 이백미터 이상 전력질주했다고 하네요~~ 커뮤니티에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게시글에 첨부된 갈매기떼가 사람을 쫓는듯한 모습인데요... 실제 사진보다 갈매기가 훨씬 많았다는데.. 근데 뭔 짓을 했길래 갈매기의 습격을... 헐....갈매기는 바다위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저렇게 해변에도 떼로 와서 사람을 무서워하지도 않나봐요?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는 바로 이런 갈매기떼의 습격때문인듯^^

 

 

헉...마치 갈매기가 '뭘봐?"라는 식으로 사람들을 공격하고 있네요. 카메라도 공격받는 듯한  뭘 잘못한걸까요... 보니까 바닷가쪽 절벽에서 절벽타기 훈련을 하는듯한데 합성이거나 아니거나..좀 무서운 장면인거는 확실.. 으후 카메라에 들이대는 저 갈매기 눈빨간거보세요
완전 미친 갈매기라는...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 좀 공포스럽네요 진짜..

먹이를 쫓아 모이는건 모든 동물들의 공통점인가요? 하긴 저도 공원에 놀러가서 비둘기들에게 옥수수 알맹이를 몇개 던져줬더니... 지들끼리 신호를 하는건지... 옥수수 알맹이를 먹으려고 점점더 많은 비둘기들이 주위로 날아들어서 성가시고 무섭기까지 했던 기억이...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 충분히 공감이 가네요... 2백미터나 냅다 뛰어도 쫓아오는 갈매기....

뛰는거 위에 나는 놈이라고 날 수 있으니 오죽했겠어요 새들에게 함부로 먹이를 주지 말아야 한다는 걸 깨우치게 해주는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 사연이네요

 

이상 갈매기가 무서운 이유 포스팅을 마칩니다. ^^

 

도마뱀이 무서운 강예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