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지개 싼 개 위치가 절묘하네 보면 볼수록 귀요미

 

 

 

무지개 싼 개 위치가 절묘하네 보면 볼수록 귀요미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해외사진 한장 응가를 싼게 아닌 무지개 싼 개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사진에는 무지개를 싸는 것 같은 강아지가 있습니다.

 

악 너무귀엽지 않나요?

 

무지개 싼 개! 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사진이에요 엉덩이 부분에서 무지개가 이어져있어서 착각을 불러일으킨 건데요!

 

 

아주 우아한 똥을 싸는 무지개 싼 개 어쩌면 좋을까요 실제로 싼것은 당연히 아닙니다 유리에 비친 무지개에다가 강아지의 엉덩이 부분을 가져다놓고 찍은 사진인데요 정말 절묘하게 잘 찍은것 같습니다 시츄 같은데 얼굴이 안나와서 잘안보이네요~  정말 주인 눈에는 무지개 똥을 싸는 아주 귀여운 개라고 생각됩니다.

 

 

원래 무지개는 빛과 빛의 반사로 인해서 생기는데요 저렇게 무지개 싼 개처럼 저런것은 아니구요 저렇게 물에 빛과 빛이 관통되고 반사되어서 보이는 것이 바로 무지개 입니다

 

 

푸르른 바다위에 수직으로 쭈욱 뻗은 무지개 너무 희안하면서도  정말로 대자연의 신비에 무척 감탄합니다.

 

 

바다 위에 저렇게 뜬 무지개 너무 신비하고 아름다운 기운이 넘쳐흐르네요

 

 

그래도 무지개 싼 개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굉장히 절묘하게 잘 찍었다는 생각을 합니다. 보통 개들은 저렇게 가만히 있지를 않아가지구요 먹을것으로 현혹을 했었나봐요!

무지개 싼 개 재미있으셨나요? 한주의 시작 월요일 입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이상 무지개 싼 개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