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3/01

(7)
보스가 된 윤후 물건은 준비 됐겠지? 보스 윤후 상남자 카리스마 윤후 보스 차 세워 아폴로 내놔 윤후 패러디 윤후 cf 보스가 된 윤후 물건은 준비 됐겠지? 보스 윤후 상남자 카리스마 윤후 보스 차 세워 아폴로 내놔 윤후 패러디 윤후 cf 최근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는 윤후의 패러디 영상이 등장해 화제다. 요즘 일요일밤에 하는 일밤 아빠 어디가에서 윤민수 아들 윤후가 인기가 어마어마 하져.얼마나 윤민수 아내는 행복 하겠어요 속도위반으로 생긴 아들 윤후 윤민수 아내가 흐뭇하시겠네여.아가씨들은 윤후 같은 아들 낳고 싶을거 같아여. 해당 게시물은 한 네티즌이 CF와 윤후의 모습을 합성해 만든 것으로 윤후가 "물건은 준비 돼 있겠지", "차 세워"라며 전화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어 윤후가 도착하자 기다리고 있던 빅뱅 탑이 윤후가 좋아하는 불량식품을 건네 웃으을 자아냅니다. 아 갑자기 뜨고 있는 ..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평생쓸운 하루만에 다쓴 평생 쓸 운 한방에 다 쓴 사람 평생 운 다 쓴사람 스마트폰이에요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평생쓸운 하루만에 다쓴 평생 쓸 운 한방에 다 쓴 사람 평생 운 다 쓴사람 스마트폰이에요 야구장에서 가장 운좋은 사나이 해외 커뮤니티에 올라온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게시글이 보는이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세상엔 정말 운이 안좋은 사람들도 많지만...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이라는 수식어를 붙일만큼 운이 엄청 좋은 사람도 많은듯하네요~ 행운과 운이란것이 같은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운이 좋은 사람이 따로 있는 것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엄청 부럽죠... 화제의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어떤 상황인지 보실까요? 떨어뜨렸을때~ 아~ 어떻게 하지? 리퍼 받아야 하나? 변기에 빠뜨렸는데 새로 사야하는 건가? 부모님한테는 뭐라고 이야기 하지? 하는 별별~ 생각을 다 났을텐데 정..
포켓몬 모양 피자 특허내도 되겠어 포켓몬피자 피카츄닮은피자 포켓몬 모양 포켓몬 피자 재료 몬스터볼 피자 포켓몬 모양 피자 특허내도 되겠어 포켓몬피자 피카츄 닮은피자 포켓몬 모양 포켓몬 피자 재료 몬스터볼 피자 남은 피자 보관방법, 완전 유용하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포켓몬 모양 피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일반적으로 판매되는 피자와는 전혀 다른 '포켓몬 모양 피자' 사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일본 인기 만화인 포켓몬스터 주인공들이 소지하고 다니는 포켓몬 모양 피자로 포켓몬은 주머니 속의 괴물이라는 의미를 내포하며 피카츄가 대표적입니다 안그래도 아이들이 피캬츄를 선호하는데 완전 환장할 것 같습니다^^ 과연 포켓몬 모양 피자 맛은 어떨까요? 아래 포켓몬 모양 피자보시죠 포켓몬 모양의 피자라고 피카츄가 나오는줄 알았더니 그냥 진짜 포켓몬 캡슐모양이... 맛은 의문이지만 시선은 확실히 끌어주는..
PX 가면 비싼 것 사단장이 좋아해 px에서 가장 비싼것 진짜 믿고 사는 사람 있을듯 px가면 px가면비싼거 px에가면 PX 가면 비싼 것 사단장이 좋아해 px에서 가장 비싼것 진짜 믿고 사는 사람 있을듯 px가면 px가면비싼거 px에가면 DG Sound 13탄,품바,군대가다 (보노,독버섯,흑구름,품바,비케리,미역국) 최근 온라인상에 PX 가면 비싼 것 게시글이 배꼽을 잡게 하는데요. 군대 다녀오신분들은 아시는 피엑스! 과연 PX 가면 비싼 것 뭐가 있을까요? 케이블방송 tvn에서 방영한 푸른거탑을 보시는 분들은 저장면 기억하세요? 이제 갓 자대에 배치받은 이등병 막내가 PX 가면 비싼 것 '소총을 달라고' 하는 장면 군 입대해서 훈련소에서 훈련받고 자대 갓 배치받은 어리버리한 신병에게 고참들이 장난치는 것 중에 하나가 '소총 어디 있냐? 소총 안사왔냐?' 하는 장난이죠 하지만, 여러분이 무엇을 상상하시던간에 아래 PX ..
초대형 개 사람의 3배 크기 초대형 개 품종 개야 곰이야 초대형 개 종류 초대형 늑대 초대형견 초대형 개 사람의 3배 크기 초대형 개 품종 개야 곰이야 초대형 개 종류 초대형 늑대 초대형견 잠꼬대하는 강아지 아~ 귀여웡!~ 세상에 이런 초대형 개 가 이슈입니다. 이런 개는 사진으로도 처음보는데요. 실제로 이런 개 를 본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개 를 본적이 있나요? 대체 어떤 개 들이길래 대형 이라는 말 을 붙였을까요? 흔히 대형이라고 말하면, 엄청 큰 것을 의미하는데. 이 개 들은 대체 뭘 먹고 이렇게 큰걸까요? 대형 개 종자가 따로 있는건가요? 음..근데 사진을 자세히 보다보면 한가지 이상한 점이 눈에 들어오실 거예요. 여자의 손이 굉장히 크다는~!! 아무래도 포토샵으로 크기를 조작하지 않았나 의심이 살짝~~드네요 비록 화제가 된 "초대형 개"는 포토샵으로 조작을 한듯한 아쉬움이 ..
인터넷 중독자 구별법 켜고 쉬느냐 끄고 쉬느냐 인터넷중독자 인터넷 중독자 구별 중독자구별법 인터넷 중독 인터넷 중독자 구별법 켜고 쉬느냐 끄고 쉬느냐 인터넷 중독자 인터넷 중독자 구별 중독자구별법 인터넷 중독 나는 올해 인터넷을 얼마나 했을까 인터넷은 이제 우리 생활과 떨어져서는 생각 할 수 없는 문제가 됐습니다. 우리에게 많은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 해주고 재미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것이 지나치면 않좋습니다. 하루에 몇 시간씩 있는것이 보통일겁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컴퓨터로 인터넷 많이 하시나요? 보통 사람들은 인터넷을 하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계속 하게 되는데요. 저도 어렸을적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인터넷을 했다가 부모님한테 야단맞은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그러다 보니 그런 폐단을 꼬집는 풍자가 많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 중에 인터넷 중독자를 구별하..
어벤져스 여성 버전 어벤져스 여성 토르 헐크 여성 대박 비욘세 여성버전 어벤져스 여성 버전 토르 어벤져스 여성 버전 어벤져스 여성 토르 헐크 여성 대박 비욘세 여성버전 어벤져스 여성 버전 토르 마블 역사상 최초의 슈퍼히어로 퍼스트 어벤져 강렬한 비주얼과 화끈한 액션!! 영웅들의 찬치인 어벤져스 여성 버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어벤져스 여성 버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 과연 어벤져스 여성 버전 어떤 모습을까요? 대부분 남자들이 어벤져스 주인공들인데요 스칼렛 요한슨 제외하고요 어벤져스(The Avengers)는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월트 디즈니 픽처스가 배급하여 개봉된 2012년 미국의 슈퍼 히어로 영화입니다. 마블 코믹스의 동명의 수퍼히어로 팀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아이언맨 (2008년), 인크레더블 헐크 (2008년), 아이언맨 2 (2010년), 토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