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3/04

(9)
끈기로 뭉친 연필 알뜰해서 몽당 살뜰해서 몽당 몽당연필 남다른 절약정신 발휘 끈기로 뭉친 연필 알뜰해서 몽당 살뜰해서 몽당 몽당연필 남다른 절약정신 발휘 이거보니까 진짜 옛날 생각나네요. 제가 국민학교, 초등학교 바뀐 세대인데요. 지금은 샤프를 많이 쓰지만 그때만해도 문방구에서 연필을 많이 사고 지우개도 필수였죠. 지금은 컴퓨터로 숙제든 뭐든 다 하지만 그때는 다 손으로 쓰고 숙제도 손으로 하고 그래서 연필은 필수였습니다. 볼펜에 연필을 끼워서 사용하기도 했구요. 연필을 누가 많이 아끼나 누가 이런 모양을 먼저 만드나 내기도 하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우개 따먹기도 했었구요. 그때 참 재미있는 놀이들을 많이 만들어서 했었구나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조금 심했군요 어머니가 등짝 때리면서 새거 사줄게 그만써라고 할정도일거 같습니다. 양쪽으로 쓰시다가 끈기로 뭉친 연필을 만드신건지 ..
오염된 물 자판기 마시지 마세요 1달러로 전하는 나눔 실천 신개념 기부문화 장티푸스 물 사세요 오염된 물 자판기 마시지 마세요 1달러로 전하는 나눔 실천 신개념 기부문화 장티푸스 물 사세요 오염된 물을 파는 자판기가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최근 미국 뉴욕의 거리에 설치된 오염된 물 자판기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깨끗한 물이 나오는 자판기도 아니고 오염된 물 자판기라니? 수돗물도 못 미더워 집집마다 정수기에 생수를 먹는 우리나라 상황과 비교해볼때 오염된 물 자판기 모습은 이해하기 힘든 상황인데요.. 어찌된 영문인지 오염된 물 자판기 앞에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오염된 물을 뽑아가고 있다고 하네요. 더티 워터~ 라고 보기만해도 드러울거 같은 물이 들어 있는 오염된 물 자판기의 외부 프린팅 모습. 저런 오염된 물 자판기에 돈을 넣고 저 오염된 더러워 보이는 물을 사가는 사람들이 많다는 상황이..
백만 년 후의 복수 쥐오 닭에게 이런 사연이 공룡의 복수 대단한 상상력 백만년 만에 복수 오래 살고 볼일 백만 년 후의 복수 쥐오 닭에게 이런 사연이 공룡의 복수 대단한 상상력 백만년 만에 복수 오래 살고 볼일 이름하여 백만 년 후의 복수~ 기발하고도 재밌는 사진이 화제입니다 이 사진에는 익룡, 쥐, 늑대, 닭 등의 동물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포유류와 파충류의 진화를 그린 복수사진인데요~ 닭의 조상이 공룡이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한 편의 삽화 백만 년 후의 복수 너무 놀랍네요~ 공룡 디엔에이와 거의 일치하는 닭 그래서 백만 년 후의 복수로 보면 늑대 맹수종류에게서 쫗겨다니는 모습이 됩니다. 매일 당하기만 하던 쥐가 점점 진화해서 늑대로 변하고 익룡은 닭으로 변하는 모습입니다. 마지막 모습에는 늑대로 변한 쥐가 닭으로 변한 익룡에게 제대로된 복수를 하는 모습입니다. 정말 대단한 복수극 입니다 복수의 나..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선발대회 1등 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염소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선발대회 1등 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염소 우리가 생각하는 염소는 이런모습이죠 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는 뭔가 발랄한 여중생같은 느낌이... 그렇게 예쁘다고 생각이 안되었는데 초롱 초롱한 눈말울 부터 씨익 웃는 듯한 표정가지 진짜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맞네요 ~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가만 보니 눈 사이가 넓은 것이 무척 아리땁기도 하네요~ 이 사진이 바로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사진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을 기른 듯한 착시현상을 일으키네요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는 미간이 좀 넓군요 요런 염소 처음보는것 같아요~~ 예쁘네요 눈이 무슨 반짝반짝 구술같아요~ 유리처럼 맑은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눈! 염소는 양보다는 공격적이지만 그래도 무척 순둥순둥한 동물 중 하나같아..
탈옥의 결말 쓰레기 봉투에 숨어 탈출 시도 탈옥 결말 황당 수법 보는 사람이 민망 탈옥의 결말 쓰레기 봉투에 숨어 탈출 시도 탈옥 결말 황당 수법 보는 사람이 민망 아주 황당한 탈옥의 결말이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죄수들이 땅굴을 파서 도망치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탈옥의 결말 조금만 더 땅을 파면 바로 물벼락에 물고기들이 들이 닥칠 수 밖에 없는 난감한 상황이네요. 역시 죄지은 사람은 죄값을 치룰 수 밖에 없나 봅니다. 그러게 평소에 좋은 일만 골라서 하지 왜 못된 짓을 해서 사서 고생을 하는건지 안타깝네요~ 바닷속으로 탈옥하면 어떻게 될까요 좀만더 땅을 파고 나간다면..아마 바닷물이 들어와 숨도 못쉬고... 큰 일이 나겠죠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안타깝네요 브라질의 한 교도소에서 벽에 구멍을 뚫어 탈옥을 시도하던 수감자가 벽에 걸려서 탈옥이 실패한... 정말 웃픈 장면이네..
신개념 흔들의자 설마 넘어가진 않겠지? 나만의 공간 개인용 흔들의자 신개념 흔들의자 설마 넘어가진 않겠지? 나만의 공간 개인용 흔들의자 기존 흔들의자와는 다른 신개념 흔들의자가 인터넷에서 화제인데요. 아이디어가 독특한 신개념 흔들의자 가 온라상에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흔들의자는 원목으로 되어있는 모습인데요.. 이거 여름에 누워있으면 나무때문에 그런지 엄청 시원하드라구요 ~ 신개념 흔들의자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기능이 정말 좋은것 같네요. 단순한 흔들의자 기능뿐만 아니라..... 수면도 즐길수 있는 신개념 흔들의자 입니다. 신개념 흔들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인데요. 정말로 여러가지 기능을 생각하고 실용적이면서도 독특한 아이디어 제품 인거 같습니다. 정말 편하게 자고 있네요 어떻게 저런 각도가 나오는지 신기하죠? 근데 자다가 몸을 앞으로 하면 날라갈 수 ..
여자가 항상 흘리는 것 여자가 항상 흘리는 여자가항상 여자가 흘리는것 여자가 꼭 흘리는것 여자가 항상 흘리는 것 여자가 항상 흘리는 여자가항상 여자가 흘리는것 여자가 꼭 흘리는것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자가 항상 흘리는 것'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여자가 항상 흘리는 것은 무엇일까용? 사진을 보고서 바로 공감했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사진에는 화장실 새면대 옆에 놓여진 실핀이 보이는데요 여자가 항상 흘리는 것중에 가장 많이 잃어버리고 가장 필요한 머리핀이죠 이거 없으면 머리 고정이 안된다죠 여자들의 필수품! 응아머리할때나 묶었을때도 아니면 그냥 간단하게 앞머리에 할때도 필요한거자나요 저는 선물로 실삔2세트를 받았는데 일주일만에 없어졌어요... 결국 남은건 겉이 벗겨진 실삔하나.... 지금 제 머리위에 있죠..ㅎㅎㅎ 정말 공감가는 사진..
이름값하는 직원 정수기 판매원 이름이 정숙이 영양사 이름 박양념 이름값하는 직원 정수기 판매원 이름이 정숙이 영양사 이름 박양념 특이한 이름을 가진 이름값하는 직원 모습이 화제입니다. 한 정수기 회사 직원의 이름과 관련된 모습으로 실제 표기는 다르지만 발음이 흡사해서 이름값하는 직원으로 불리고 있네요. 영업하는 사람들은 이름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하는데, 다른건 몰라도 근무하는 회사와 잘 맞는 이름으로 보이네요~ 저도 물건을 사다가 간혹 보면 재밌는 이름때문에 피식 웃곤 하는데요 정말 이름값하는 직원이 맞습니다. 정숙이가 왜? 그렇게 웃긴 이름도 아닌데? 생각할 수 있는데 이 분이 '정수기'와 관련 된 일을 하고 있으니 괜히 웃음이 나오네요 이름과 발음이 똑같은 정수기 때문에 '이름값 하는 직원'이라고 하는건가봐요 사명감을 가지고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