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3/05

(4)
남자가 보는 핸드백 신비로워 여자친구 핸드백은 안드로메다 특이한 백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안드로메다 특이한 백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남자가 보는 핸드백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여자들이 가장 선물 받고 싶어 하는 것! 바로 핸드백이죠 ~ 여자친구가 화났을때 필요한 것 또한 명품백 ~ ^^; 남자가 보는 핸드백은 그럼 어떨까요? 남자들이 여자 핸드백을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게 해주는 모습이네요.. 남자가 보는 핸드백 사진을 보니 핸드백 안이 우주처럼 보입니다 이건 또 무슨 뜻인가요 이해를 못하시겠다구요? 한마디로 알 수 없는 미지의 세계라는거죠 ~ 남자가 보는 핸드백은 다른 게 아니고 여자 가방에 대해 신비하게 생각하는 모습으로 아무래도 잘 알지 못하는 여자 핸드백이라 이런 반응이 나오는 게 당연하단 느낌이 드네요 ~ 여자의 핸드백이 궁금 하다면 젠틀한 남자가 되보세요 ~ ..
타짜 명장면의 진실 화려한 아귀의 손놀림 타짜 명장면 진실 해머로 내리치는 순간 타짜 진실 타짜 명장면의 진실 화려한 아귀의 손놀림 타짜 명장면 진실 해머로 내리치는 순간 타짜 진실 인생을 건 한판 승부 [타짜] 예고편 대공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타짜 명장면의 진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영화 타짜의 명장면이 갑자기 엄청난 급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조승우, 김혜수 주연의 영화 '타짜' 웬만한 사람들이라면 다들 보았을 것 같은데요 영화의 후반으로 가면, 상대방의 인생을 부셔버리는 아귀의 잔상이 가장 깊게 새겨집니다. 기술 쓰는 것을 포착해서 손목을 뭉개버리는 것은 그에게 너무나 익숙한 일! 아마도 아귀의 손은 멀쩡하겠지만, 발가락 한 쪽이 없어졌거나, 옆구리 어디에 칼자국이 진하게 남아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게 아니라면, 상대방의 손이나 귀를 뭉개버릴 정도의 ..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증명사진 하나로 기죽이는 원빈 소소한증명사진 조인성 우월한 증명사진 강동원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증명사진 하나로 기죽이는 원빈 소소한증명사진 조인성 우월한 증명사진 강동원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서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이란 제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인데요 그냥 소소한 연예인들의 증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들이랍니다 종종 연예인들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연예인들이 굴욕을 당하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이런 굴욕과는 동떨어진 사진 한장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사실 증명사진은 정말 사실적으로 나오잖아요~ 근데 연예인들의 증명사진들은 다르더라구요.. 조명때문인건가 ? 조인성은 아주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 ~ㅎ 요즘 드라마로 인기몰이중이신 조인성!! 옷을 보아하니 세월이 조금 지난 사진인데.. 예나지금이나 말할것도 없이 잘생겼네요~ '빈'이 들어가면 다 잘생긴건..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루이비똥개 작명센스 굿 애견샵이름 빵터지는 애견샵 빵터지는 애견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루이비똥개 작명센스 굿 애견샵이름 빵터지는 애견샵 빵터지는 애견 동네에 있는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위를 보면 특이한 이름을 가진 가게 이름들이 간혹 눈에 띄죠.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들을 보니 한번 보면 여간해선 잊혀지지 않을듯한 것들이 시선을 끄네요 간판만 봐도 정말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입니다. 일반적인 상호와는 달리 재미있고 유쾌한 문구로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정말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입니다 그럼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어떤것들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 똑같은 것을 거부한다 루이비똥개 ..... 한눈에 봐도 훨씬 눈에 익고 머릿속에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루이비똥개 ㅎㅎㅎ 명품 패러디를 했네요^^ 루이비똥개 누구나 알만한 명품 브랜드명에서 따온 루이비똥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