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3/06

(4)
지폐로 만든 해골 놀랍도록 정교한 표현 지폐 해골 돈인데 갖고 싶지 않아 왠지 섬뜩한걸~ 지폐로 만든 해골 놀랍도록 정교한 표현 지폐 해골 돈인데 갖고 싶지 않아 왠지 섬뜩한걸~ 미국 1달러 화폐로 만들어진 지폐로 만든 해골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공개 된 지폐로 만든 해골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건데요... 사진 속의 해골은 정말 정교합니다. 한땀 함땀 정성을 다해서 만들었다는 것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폐로 만든 해골은 3등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3개가 합쳐져야 지폐 해골 모습이 완성됩니다. 대단하지 않습니까? 일단은 지폐로 해골을 만드려고 생각한 것 자체가 대단합니다. 그리고 두번째가 돈을 저렇게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 저런 곳에 쓴것도 대단합니다. 1달러짜리로 만들어진 이 해골은 대략 돈을 세어봐도 굉장한 금액이 떠오르는군요. 지구촌 전세계의 모든..
도시 규모 벌레 떼 뉴질랜드 벌레 떼 포착 도시 규모 벌레 떼 피해 도시 규모 벌레 떼 종말 not precipitation 도시 규모 벌레 떼 뉴질랜드 벌레 떼 포착 도시 규모 벌레 떼 피해 도시 규모 벌레 떼 종말 not precipitation 뉴질랜드에 도시 규모 벌레 떼가 발견되어 화제입니다. 도시 규모라고 하면 정말 어마어마 할 듯 한데요... ^^; 벌레수만 따지자면 중국인구보다 많을 듯 하네여.... 뉴질랜드 기상청은 지난달 22~23일 오클랜드 하늘에서 레이더 전파가 반사되는 에코현상을 포착했습니다 아래 사진이 도시 규모 벌레 떼로 추정되는 무엇인가가 찍힌 사진입니다. 사진에서 precipitation라고 표시된 지역은 강수가 있었다는 거고요, not precipitat-ion라고 표시된 지역은 강수가 없었다는 건데요, 색깔이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색깔로 표시되는 지역은 레이더 전파가 반사되는 에코현상 때문에..
신개념 키보드 방수 처리된 키보드? 먹고 치고 맛보고 즐기고 게임하면서 먹는 방법? 신개념 키보드 방수 처리된 키보드? 먹고 치고 맛보고 즐기고 게임하면서 먹는 방법? 신개념 키보드가 소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많이 하는 사람들을 위헤 나왔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생긴 키보드일까요?? 처음에 신개념 키보드라고 해서 정말 과학이 엄청나게 발달된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그런 개념의 신개념 키보드가 아니라.... 컴퓨터를 하면서 간식도 먹을수 있게 만들어진 키보드네여.... ^^; 신개념 키보드의 정체는 가운데에 접시가 있는 키보드네요 색깔이 빨간것을 보니 왠지 장난감 같기도 합니다. 그림처럼 팝콘을 담으면 영화볼때 참 유용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끝에 손잡이도 있어서 움직이기도 편하고 이거 어디서 파나요? 블루투스 키보드가 신개념 키보드라 하기엔 뭐 하지만 손가락이..
감자튀김 한일전 일본열도를 압도한 식성 감자튀김 일본 감자파티 왜 하는 걸까? 감자튀김파티 27만원감자튀김 감자튀김 한일전 일본열도를 압도한 식성 감자튀김 일본 감자파티 왜 하는 걸까? 감자튀김파티 27만원감자튀김 "감자튀김 한일전?"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요? 웹사이트 Rocket News 24에 따르면 맥도날드에서 한국 청소년들이 250달러어치의 어마어마한 량의 감자튀김을 시켜놓고 감자튀김 파티를 즐겼다고 전했습니다. 햄버거는 안시키고 감자튀김만 어마어마하게 시켰네여... ^^; 250달러면 우리 돈으로 약 27만 원 어치인데... 사진으로 봐도 실로 어마어마한 량의 감자튀김이 산더미처럼 수북이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충 봐도 10여 명의 한국 청소년들이 이 많은양의 감자튀김을 먹고 있는데요... 우리 청소년들은 왜, 이런 감자튀김 파티를 열어야 했을까요? 맥도날드에서 이벤트로 실시한 것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