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3/07

(4)
옷 신경 써야 하는 이유 180도 변신 옷 신경써야되는 이유 역시 꾸미기 나름 옷에 신경써야 하는 이유 옷을신경써야하는이유 옷 신경 써야 하는 이유 180도 변신 옷 신경써야되는 이유 역시 꾸미기 나름 옷에 신경써야 하는 이유 옷을신경써야하는이유 학교를 다닐 때까지만 하더라도 교복을 입기 때문에 옷에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었었는데요. 외출 전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은 바로 옷 입니다. 옷이 날개라는 말이 있듯이 어떤 옷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이미지가 변하는데요, 온라인상에 '옷 신경 써야 하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네요. 옷을 신경 써야 하는 이유가 담긴 사진 함께 보시죠!!!! 대학교에 가서는 따로 사복을 입어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패션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죠. 공개된 사진엔 남녀가 각각의 스타일로 옷을 입고 전혀 다른 이미지를 연출해 이슈가 되고 있는 사진입니다. 옷에 따라 소품, 헤어스타일, ..
인형 같은 외계인 60cm 괴생명체 필리핀 외계인 스마트폰 어플 특수 효과 인형처럼 생긴외계인 인형같은 외계 인형 같은 외계인 60cm 괴생명체 필리핀 외계인 스마트폰 어플 특수 효과 인형처럼 생긴외계인 인형같은 외계 인형 같은 외계인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인형 같은 외계인... 요즘은 장난감인척 하는 외계인이 있을 것만 같아요! 바로 우리 주변 어디엔가 말이죠!!! 인형같은 외계인은 키가 60cm밖에 안된다고 해요. 필리핀의 공무원이 촬영한 사진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정말 실제로 존재하고 있는 외계인일까요?? 정말 외계인이라면 대박이겠죠??? 음...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사진으로 보아서는 조작의 의심이 가는군용 정말로 존재하고 있는 외계인이라면 미안하지만... 이 사진이 인형 같은 외계인 사진입니다. 60cm 정도 되는 외계인 사진이라고 하는데 하도 조작도 많고 합성도 많다고 해서 ....
지구의 방귀 뿌웅~ 하자마자 거대한 후폭풍 지구 방귀 살짝만 뀌어도 쓰나미 지구의 방귀 뿌웅~ 하자마자 거대한 후폭풍 지구 방귀 살짝만 뀌어도 쓰나미 hotchkiss comics에 '지구의 방귀'(earth fart)라는 재미있는 웹툰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구의 방귀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재미난 웹툰이 네티즌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hotchkiss comics은 웹툰 전문 사이트로써 주로 우리 삶에 대하여 실랄나게 꼬집고 있는 웹툰을 주로 올리고 있는 곳입니다. 만약에 지구가 방귀를 뀐다면 인간들에게는 재앙이네요. 아마도 현실의 지구환경 문제에 대한 얘기인듯 한데요 아래 지구의 방귀의 제목에 재미있는 만화가 있네요. 최근에 올라온 " 지구의 방귀 " 라는 제목의 짧은 웹툰인데요 이분의 상상력이 참 대단하신듯 하네여 보여드릴께요 '지구의 방귀'라는 웹툰도 ..
과거로 돌아가는 법 있나요 제가 제일 행복할때가 2009년이라 그때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드세요 과거로 돌아가는 법 있나요 제가 제일 행복할때가 2009년이라 그때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드세요 과거로 돌아가는 법에 대한 우문현답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옛날이 행복했다 옛날로 돌아가고 싶다라고 질문을 했다는군요. 그러자 많은 사람들이 이런 저런 답변들을 내놓았지만 흡족한 답변이 없었다고 합니다. 정말 그렇네여 저런 질문을 받는다면 딱히 해줄 답변이 없을것 같은데요... 2009년이 제일 행복했다며 과거로 돌아가는 법이 있는지 묻는 네이버 지식인 질문에 대한 답변! '그때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드세요' 사람들은 이 답변이야 말로 정녕 바른 대답이라고 생각 우문현답이라고 한다는군요. 가장 현실적인 지혜로운 답변이라는 거죠. 과거에 집착하는 것보다 미래를 위해 현재에 충실하라는 현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