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3/08

(4)
싸이 4월 13일 새 싱글 발매 첫 단독콘서트 해프닝 개최 싸이 콘서트 전 세계 동시 발매 싸이 4월 신곡 발표 싸이 4월 13일 인터파크 싸이 4월 13일 새 싱글 발매 첫 단독콘서트 해프닝 개최 싸이 콘서트 전 세계 동시 발매 싸이 4월 신곡 발표 싸이 4월 13일 인터파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싸이의 글로벌 뉴 싱글 발매일자가 확정되었습니다. 월드스타 싸이가 새 싱글 발매 날짜를 공식적으로 알렸다고하네요 역시 싸이, 세계적으로 앨범을 알리는 월드 스타 답죠?^^ 자랑스러운 싸이!! 싸이는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PSY CONCERT HAPPENING APRIL 13TH'란 글을 남겼는데, 장소는 밝히지 않았지만 4월 13일 'HAPPENING'이라는 콘서트를 연다는 글이었습니다. 강남스타일에 이어서 또 어떤 음악이 싸이를 통해 탄생이 될지... 이에 대해 싸이는 8일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궁금증을 풀어주면서 팬들이 학수고대 기다..
정형돈 육아 고민 초보 아빠는 힘들어 정형돈 쌍둥이 정형돈 쌍둥이 시험관 정형돈 육아 정형돈 육아 고민 초보 아빠는 힘들어 정형돈 쌍둥이 정형돈 쌍둥이 시험관 정형돈 육아 무한도전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쌍둥이의 아빠가 된 정형돈이 육아고민에 대해서 털어놨다고 하는군요~ 종편채널 JTBC '닥터의승부' 녹화에 참여한 정형돈은 '무자식이 상팔자다'라는 문제를 이야기 하던 중 육아고민을 털어놨다고 하는데요~ 쌍둥이의 이름은 유주와 유하 인데요. 이둘을 보느라고 정형돈은 아빠로서 너무 힘들다고 하네요. 정형돈은 "태어난 아기들이 쌍둥이라서 한명을 재우면 한명이 깨고, 깰 때마다 분유를 먹여야 하기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다"며 고민을 호소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먼저 아이 아빠가 된 유재석과도 육아고민을 서로 털어 놓으며 서로 고충을 나눈다고 하네요~ 그동안 본인이 생각해왔던 아이키우는..
대학생 평균 생활비 대학생 생활비 대학생 한달 생활비 대학생 평균 생활비 기숙사 대학 자취생 한달 평균 용돈 대학생 평균 용돈 대학생 한달 용돈 대학생 평균 생활비 대학생 생활비 대학생 한달 생활비 대학생 평균 생활비 기숙사 대학 자취생 한달 평균 용돈 대학생 평균 용돈 대학생 한달 용돈 대학생 평균 생활비가 평균 38만 6천원으로 조사되어 큰 화제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사이즈에서 대학생을 기준으로 생활비를 조사한 것인데요. 3월 7일날 "이제 시작하는 새학기 대학생 평균 생활비 와 평균 소비현황"을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지금의 대학생들은 평균적으로 생활비를 어느정도 쓸까요? 교통비에, 친구들과의 모임에, 식비에, 그리고 자신을 꾸미는 일에, 의외로 돈이 많이들어갈거 같은데요? 알바천국이 대학생 1400명을 대상으로 '새학기 생활비와 소비현황' 을 조사하였네요~ 알바천국에서 대학생들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평소 대학생들이..
가장 작은 휴대전화 깨알 같은 사이즈 국내 가장 작은 휴대전화 무게 32g 가장 작은 휴대전화 가격 wx06a 아이폰 가장 작은 휴대전화 깨알 같은 사이즈 국내 가장 작은 휴대전화 무게 32g 가장 작은 휴대전화 가격 wx06a 아이폰 가장 작은 휴대전화가 공개되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작은 휴대전화라고 하는데요, 성능은 어떠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의 휴대폰 제조사 Willcom이 세계에서 가장 작은 휴대전화를 개발하여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전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휴대전화라고 할만큼 너무나 작은 휴대전화 입니다. 요즘처럼 조금 더 크고 선명한 화질의 스마트폰이 넘쳐나고 있는 시기에 가장 작은 휴대전화를 출시하는 일은 그리 쉽지 않았을텐데요. 어떤 이유로 일본에서 가장 작은 휴대전화가 만들어졌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이 작은 전화기의 크기는 32X70X10.7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