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3/12

(5)
윤후 첫 광고 촬영 짜파구리 먹방 효과 윤후 광고 윤후 농심 윤후 광고료 윤후 첫 광고 촬영 짜파구리 먹방 효과 윤후 광고 윤후 농심 윤후 광고료 김성주 아나운서의 작품이였던 짜파구리를 우리 윤후가 너무 맛있게 먹은 탓에 짜파게티와 너구리 라면의 매출이 30%라는!! 어마어마한 달성 ~ 인기 폭발이였죠 ~ 방송 직후부터 농심의 짜파게티와 너구리 모두 매출이 30%이상 올랐고 농심 측이 탄력을 받아 6개월 단발성 광고 제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짜파구리 군대 있을때부터 해먹던 것인데 새삼 이렇게 뜨다니... 군필자들은 다알텐데.. 모르는 사람한테 새로울 수도있겠네요..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이례적으로 진행된 것이라고 하네여... 대부분 광고를 찍을 때 예산을 잡고 리스트업을 하는데 윤민수 부자는 모델을 선정해놓고 가격을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후의 엄..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 연륜이 느껴지는 커플룩 연륜이 커플룩 연륜이 묻어나는 커플룩 연륜있는 커플 연륜 커플룩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 연륜이 느껴지는 커플룩 연륜이 커플룩 연륜이 묻어나는 커플룩 연륜있는 커플 연륜 커플룩 페이스북에서 유니폼을 입고가는 어느 노부부의 뒷모습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네요^^ 말그대로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이라고나 할까요^^ 자세히 보시죠 ㅎㅎ 사진속엔 똑같은 커플룩의 남색 반팔 티셔츠와 하얀색 바지를 입고 걸어가는 노부부의 뒷모습이 담겨 있죠? 노부부의 등을 자세히 보시면 ‘TOGETHER 19’, ‘SINCE 62’라는 문구와 숫자가 적혀 있는데요 할아버지의 등에는 together 19...할머니의 등에는 since 62 둘을 합치면 1962이후로 함께 살고있다는 이야기^^ 글귀와 숫자 각각 반으로 나뉘어져 있어 부부가 함께 옆에 나란히 있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사실... 지금이..
100원짜리 와이셔츠 디테일이 살아 있네 빈센트 톰치크 와이셔츠가 100원이 이유 100원 와이셔츠 100원짜리 와이셔츠 매일신문 100원짜리 와이셔츠 디테일이 살아 있네 빈센트 톰치크 와이셔츠가 100원이 이유 100원 와이셔츠 100원짜리 와이셔츠 매일신문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100원짜리 와이셔츠'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실제 물건들과 구별이 안갈 정도로 정교하게 만들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청바지가 정말 종이라니..눈으로 봐도.. 청바지의 재질감과 그 느낌이 살아있는듯.. 무슨 종이로 만든걸까요?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못하겠어요~ 공개된 '100원짜리 와이셔츠' 게시물은 흔히 볼 수 있는 와이셔츠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 게시물이 '100원짜리 와이셔츠'라는 제목이 붙은 것은 종이로 만들어졌기 때문. 미국 LA의 유명한 예술가 빈센트 톰치크라는 사람이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물건..
괴물 왕도롱뇽 포착 물고기 반으로 접어 단숨에 꿀꺽 괴물 왕도롱뇽 크기 괴물 왕도롱뇽 동영상 괴물 왕도롱뇽 포착 물고기 반으로 접어 단숨에 꿀꺽 괴물 왕도롱뇽 크기 괴물 왕도롱뇽 동영상 괴물 왕도룡뇽이 포착되 학계뿐 아니라 네티즌에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얼마전 벨기에 트워프 대학교 이곤 하이스 박사 연구팀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세계적인 멸종 위기종인 왕도롱뇽이 큰 물고기를 한입에 잡아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먼저 괴물 왕도롱뇽이 물고기를 꿀꺽하는 장면을 연속사진으로 보겠습니다. 멸종위기종인 이 괴물 왕도롱뇽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도롱뇽 중 하나인 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냥 물고기를 반으로 접어서 먹습니다!!! 먹잇감을 0.05초 만에 꿀꺽할 정도로 엄청난 수준의 빨아들이는 능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정말 무섭네요... 그럼 이번에는 특수카메라로 찍은 괴물 왕도롱뇽..
세계 최초의 마우스 우클릭은 없습니다 최초의 마우스 세계최초 마우스 세계 최초의 독특한 디자인 세계 최초의 마우스 우클릭은 없습니다 최초의 마우스 세계최초 마우스 세계 최초의 독특한 디자인 세계 최초의 마우스 가 공개되었는데요... 세계 최초의 마우스 지금 모습과는 조금 다른! 물론 10여년전만 해도 마우스 없이 키보드로 모든 조작을 다 했고.. 마우스가 없어도 키보드로 웬만한건 조작할 수 있다지만... 일단 마우스가 없으면 컴퓨터할 맛이 떨어질 것 같죠^^ 이런 소중한 마우스의 최초는 어땠을까요? 신기한 세계 최초의 마우스 입니다 우리가 컴퓨터를 하면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중에 하나가 바로 마우스입니다. 전부터 쥐를 닮은 모양이라서 마우스인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세계 최초의 마우스 사진을 보니 꼭 그런것 같지는 않더군요. 이것이 바로 세계 최초의 마우스 입니다 세계 최초의 마우스 나무 케이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