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3/14

(3)
도서관 고백 실패 용기있게 고백했지만... 도서관 고백 저 유부녀예요 고백실패 포스트잇 메시지 도서관 고백 실패 용기있게 고백했지만... 도서관 고백 저 유부녀예요 고백실패 포스트잇 메시지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다보면 종종 마음에 드는 사람이 눈에띄이는 경우 있으시져? 다들 한번씩은 경험해 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여... 도서관에서 많이 공부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도서관에서는 도서관 내부의 대화 방법이 있죠.. 바로 포스트잇 인데요.. 도서관 고백의 흔한 방법 이야기인 즉슨.. 도서관에서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던차에... 참한 아가씨가 눈에 들어옵니다.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던 중... 앞에서 말씀드린 방법으로 음료에 잠시 만남을 갖고 싶다는 내용의 포스트잇을 붙여서 전달하죠.. 알고보니 그녀는 유부녀 라는 '대 반전'을 끝으로 이야기는 막을 내립니다. 역시 도서관에서 고백을 하는 것도 실..
PC방 알바의 설레임 그대와 함께 라면 주세요 pc방 알바 설레임 pc방 라면 pc방 알바 설렘 피시방 알바의 설레임 PC방 알바의 설레임 그대와 함께 라면 주세요 pc방 알바 설레임 pc방 라면 pc방 알바 설렘 피시방 알바의 설레임 PC방 알바의 설레임이 지금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걸 아시나요? PC방 알바의 설레임이란 사진이 화제입니다~~ 카운터에 라면을 주문했는데 그대와 라면을 주문했네요. 이런 말장난을 하다니 PC방 알바는 황당하면서도 설레였을 것 같습니다 피시방 알바생이 맘에 들었을까요? 그대와 함께 라면 이거 완전 많이 써먹는거 같네여... 농담인지 진심인지 궁금하네요~~ 이번엔 알바생이 당했군요 피시방 선불 123만원........ㅎㄷㄷ 알바생의 패기 대체로 피시방에서의 고백은 실패인가요~~~ 이러다 싸우겠어요~~~ 센스있는 라면 주문 ㅋㅋ 한편, 'PC방 알바의 설레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종 낚..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 쏘리 쏘리 운전 버스 사과하는버스 버스에 이런 기능이? 사고내서미안해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 쏘리 쏘리 운전 버스 사과하는버스 버스에 이런 기능이? 사고내서미안해 도로에서 운행중에 접촉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로 불리는 모습이 이슈입니다. 예의바른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라니요... 버스가 운행중에 접촉 사고를 내고 미안해서 사과를 한다는 말인데... 대부분 요즘 버스는 앞창 위쪽에 전광판이 설치되어 잇죠 그건 수시로 바꿀수 잇는건가여? 어떤 장면 인지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 사진 보여드릴께요 사고현장이 심각한 상황이 아니었으면 좋겠는데요~ 이런 사진이 찍혀서 돌아다니는 것은 그렇게 심각한 상황이 아니기 때문이겠죠? 고습 승용차와 버스차 충동한 모습이 보이네요. 지금 상황에선 누구 잘못인지 알 수 없는데여 사고 장면도 눈에 띄지만 전광판이 더 눈에 띄네요,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