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사치스럽게 노는 방법! 완전 창의적ㅋ

 

나는 부자가 되면?

가장 사치스럽게 노는방법

스시를 회만 먹고 밥은 버린다는 ㅡ.ㅡ;;;

고급 부페 가서 샐러드만 잔뜩 먹고 나온다?

가장 사치스럽게 노는방법

저는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명품 가방을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신상으로 가장 비싸게 산 다음

한 번만 메고 바로 아파트 재활용센터에 내다버릴 것입니다. ㅋㅋ

가장 사치스럽게 노는방법

그리고 

페라리, 람보르기니, 파가니존다 신상으로 한 대씩 사서

한강에서 드라이브 즐긴 다음 바로~~~ ㅋㅋㅋ

폐체장으로 고고씽! 흐흐

가장 사치스럽게 노는방법

세계일주 여행 값비싼 크루즈로 몇 천만원짜리를...  

예전에 마린블루스를 그린 작가가 최근에 마조앤새디라는 웹툰을 연재하고 있는데요. 정말 재미있고 센스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결혼권장웹툰이 정말 많은것 같은데요. 일단 네온비님의 결혼해도 똑같네와 함께 난다님의 어쿠스틱 라이프는 정말 바람직하고 이상적인 부부생활을 보여주는데요

티격태격하면서 재밌게 재미는걸 보니까 결혼하고 싶어지는 결혼권장 웹툰입니다.ㅋ

이번에는 가장 사치스럽게 노는 방법에 대해서 마조앤시디의 한장면을 가져와봤는데요. 로또 1등 독식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여러분들은 1등을 하시게 되면 무엇을 하실 것 같은가요? 정말 로또한번 걸려보면 소원이 없을 것 같은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자가 되는 상상들을 할것 같습니다.

뷔페에 간다길래 처음에는 소박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반전이 있었네요

 

 

샐러드 한접시를 먹고 나오는 사치. ㅋ 그리고 그 만화 밑에 달린 수많은 댓글들 중 주옥같은 것 두개만 가져와봤습니다.

요플레를 사서 뚜껑말 핥고 그리고 저도 꼭 해보고 싶은 샌프란시스코에 별장을 사고 한번도 안가본다고 하네요

부자가 되면 어떤 기분일까요 궁금하긴 하지만

하루하루 열심히 살면서 행복을 찾는것도 그다지 나쁘지 않기에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