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북멋쟁이 심슨 버전 강북멋쟁이 심슨 강북멋쟁이 심슨 강북멋쟁이 정형돈 강북멋쟁이 심슨 강북멋쟁이

강북멋쟁이 심슨 버전 강북멋쟁이 심슨 강북멋쟁이

정형돈 강북멋쟁이 심슨 강북멋쟁이

 

1월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공개된 노래들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면서 주목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은 ‘박명수의 어떤가요’ 편으로 꾸며졌다. 무한도전 멤버인 박명수가 방배동 살쾡이라는 예명으로 직접 작곡한 노래를 멤버들이 불렀다.
 

 

정형돈이 부른 ‘강북멋쟁이’ 노홍철이 부른 ‘노가르시아’ 길이 부른 ‘엄마를 닮았네’ 하하(피처링 영지)가 부른 ‘섹시보이’  정준하가 부른 ‘사랑해요’ 유재석이 부른 ‘메뚜기 월드’ 등 총6곡이 담겨 있다.

 

 

정형돈의 ‘강북멋쟁이’는 박명수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겨냥해 작곡한 노래.  5일 방송의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한 건 물론 6일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재치 넘치는 가사, 따라하기 쉬운 네모 댄스가 적절하게 어우러졌다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 노래들의 음원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인기 만화 ‘심슨’에 등장하는 캐릭터 모 시즐렉이 자신이 운영하는 술집 탁자 위로 올라가 ‘네모 댄스’를 추자 모든 손님들이 이 춤을 따라한다.

 

 

정형돈의 강북멋쟁이 심슨버전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재입니다.

네모춤 사위가 거의 흡사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되는데요!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

 

 

심슨이 꼭 박명수 같기도 하고,,,보는 내내 빵빵 터지네요! 대박 강북멋쟁이 심슨버전!ㅋㅋ

 

 

ㅋㅋ강북멋쟁이 심슨버전은 사진으로 봐도 웃긴데,,,동영상으로 보니 가히 가관입니다..ㅋ혹시 이걸보고 겨냥했나? 그럼 박명수는 진정 천재?

 

 

정형돈 강북멋쟁이 네모댄스 작렬!!ㅋㅋ

이 사진 보면 박명수가 호통치면서 관객들을 네모춤을 가르키고 있는거 같지 않나요??ㅋ아 넘 웃겨!!그래서 밑에 처럼 만들어봤어요..ㅋㅋㅋ

 

 

야~~야~~야~~강북멋쟁이~~~~~~~~~♬♬♬ 허접하지만 글도 박명수 옹은 너무 웃긴듯~~ㅋㅋ

 

 

정형돈의 강북멋쟁이는 무한도전 어떤가요에서 박명수의 곡을 멤버 6명이 직접 부르는 코너였는데... 단연 으뜸인 강북멋쟁이입니다.

박명수도 그렇고, 보는 관객도 그렇고 모두 정형돈의 강북멋쟁이를 제일 좋게 평을 했고,

지금까지 음원 올킬할정도....명수옹 지금 웃고 있을듯..

 

 

역시 뚱스,형준이와대준이의 정형돈! 요즘 대세이긴 하네요! 2013년에는 이런 몸매 소유자의 연예인이 대세가 될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