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를 관통한 빛 입으로 들어간 빛이 엉덩이로 강아지 관통한 빛 강아지를 관통한 빛 합성

강아지를 관통한 빛 입으로 들어간 빛이 엉덩이로

강아지 관통한 빛 강아지를 관통한 빛 합성

 

다리가 짧아서 문턱을 넘지 못하는 강아지

 

강아지를 관통한 빛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강아지를 관통한 빛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강아지를 관통한 빛은 한 해외 온라인커뮤니티사이트에 게재된 사진으로 수의사로 보이는 사람이 강아지 입에 플래시를 비추는 모습입니다.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를 데리고 동물병원에 가면 비슷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다만, 강아지를 관통한 빛이라는 말마따나 동물병원에서 자주 보던 모습과 상당히 달라 보이네요. 강아지를 관통한 빛 아무리 봐도 너무 낯선 모습이라

약간 합성사진 느낌도 드네요. 물론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게 없어서 단정적으로 합성이라고 말하거나 그렇지 않다고 말하긴 힘들어 보입니다. 아무튼 강아지를 관통한 빛 모습 보고 또 봐도 신기한 느낌이 드네요.

 

이것또한 강아지를 관통한 빛 처럼 빛이 사람을 관통하는 모습처럼 사진이 찍혔는데요...

빛이란 정말 신기한것 같습니다...

 

아주그냥 레이져 광선을 쏘았는데.. 강아지를 관통한 빛처럼 해버리면 강아지 건강이 나빠지진 않을 지 걱정이 되긴하는데.. 크게 상관은 없겠죠? 아무튼 이렇게 신기한 현상이 실제로도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이사진은 LED라이트에서 발산하는 빛이 카메라와 만나서 환상적인 공간예술을 만들어 내는데요 이것은 LAPP-PRO라는 독일의 라이트그래피티 전문가 집단에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우와.. 사진의 세계는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이건 강아지를 관통한빛 보다 신기한 쿠션입니다! 빛나는 쿠션인데요 왠지 따뜻해보이고 분위기 있어보이는 모습입니다 근데 위험하지않을까요.. 저렇게 빛을내면 뜨거워질텐데..

 

이상으로 강아지를 관통한 빛 포스팅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