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 최고의 침대 사진 원본 최고의강아지침대 강아지의 최고의 집

 

강아지 최고의 침대 사진 원본

최고의강아지침대 강아지의 최고의 집

 

강아지 최고의 침대 사진이 한국 네티즌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말 가장 사람들과 친숙한 동물 바로 강아지이지요!오늘 강아지최고의침대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침대에서 자고있는 어린 주인이 좋아하는 강아지를 가까이 두고 자고 싶어서 강아지 침대 높이를 자신의 침대 높이와 맞추고 강아지가 침대까지 올라와 자는데 불편하지 않도록 계단을 만든 것이 눈에 띄는 강아지 최고의 침대 사진입니다.

이야~~정말 강아지최고의침대이네요~~정말 저주인은 정말 강아지에 대한 사랑이 너무 좋은 것 같아~뿌듯합니다.. 저 곤히 잠든 강아지의 모습도 너무 편안해보이네요! 강아지최고의침대이네요~ 그리고 주인 침대 바로 옆에다 강아지최고의침대를 붙여놓았네요~

그리고 다른 강아지최고의침대에 대해 보여드리려 합니다.

 

 

강아지최고의침대입니다...정말 호화롭네요~^^ 금액은 과연 얼마정도 하는지~궁금하네요!!

 

 

참 대단한 사랑인데 외국같은경우는 저렇지만 우리나라는 사실 저런개침대도아니고 길거리신세만 면해도 다행일정도 요즘 사람들이 새끼때 데려와서 이쁘다해놓고 크니까 덜이쁘고 귀찮으니 갖다버리는경우가 너무많으니까요 외국은 동물보호법같은것과 유기견문제를 막을수있는법이 잘 되있죠 그래서 우리나라처럼 유기견 문제가 잘 발생하질않죠


 

 

강아지최고의침대입니다. 옆에 있는 저택을 축소해놓은 듯한 모습인것같네요~강아지의 포스도 느껴지는거 같구요~^^

 

 

네티즌들의 반응은 상전이다 주인분의 정성이 느껴진다 등의 반응들을 보이고있습니다
강아지 최고의 침대 화제가될만합니다^^


 

 

너무 귀엽지요~~ 과연 저기서 잘수가 있을까요??


 

 

우리나라 시골에 가면 흔히 볼수 있는 일명 똥........강아지라 불리우는 ..ㅋㅋㅋ너무나 정감이 가네요~^^

 

 

우리나라도 빨리 동물보호법등이 제대로 세워지길 바랍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왜완동물을 키우기로 했다면 끝까지 책임질 각오로 키우는것이 좋을것같네요 자신이 없다면 애초에 키우질말아야죠...

 

 

요즘들어 정말 강아지를 버리고 구타하는 사건사고가 많은데요~~ 정말 키울자신도 없으면 강아지를 분양하지 맙시다...정말 나쁜짓인거 같아요~~

 

 

편안한 침대에 너무도 평온하게 잠들어 있는 어린 주인과 강아지의 모습을 보니 천국이 따로 없다는 생각이 들면서 에어버스 A380 일등석이 부럽지 않을듯요. ^^


 

 

잘보셨나요? 지금까지 강아지최고의침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