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구리의 분노 화가 난다 개구리의 커다란 분노 사나운 개구리 주인에게 반격

 

개구리의 분노 화가 난다 개구리의 커다란 분노

사나운 개구리 주인에게 반격

 

개구리의 분노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약 30초 가량의 이 영상은 개구리의 주인으로 보이는 사람이 핸드폰 어플을 통해

개구리가 좋아하는 개미 등 벌레들이 내려오는 어플을 실행시키자 개구리는

자신의 먹이라 생각하고 폰 액정을 향해 혀를 내밀고 벌레를 잡으려 하는 모습인데요

 

 

개구리의 분노라길래 화면속의 게임 고득점 했다는 것인줄 알았는데..

마지막 장면 보고 빵터졌네요... 헐랭... 마지막 장면에서 정말 개구리의 분노가 느껴져요 ㅋ

사실 두꺼비처럼 보이지만.ㅋ.ㄷㅋㄷ 그래도 인터넷에는 개구리의 분노라고 올라왔으니깐~

 

개구리의 분노 영상 담아봤어요 ^-^

 

 

두꺼비 색깔이...참....허헣 두꺼비인지 개구리인지 모르겠지만~

토실토실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핸드폰어플속의 벌레가 정말 벌레인줄 알구

먹잇감으로 착각해서 혓바닥을 낼름하는 모습이예요 ^^ 영상으로 보시면 먹잇감을 탁탁 잘잡더라구요 아직까지는 두꺼비가 분노하지 않은 상태인데요~

 

 

두둥~~ 개구리의 분노 아무리 낼름낼름 잡아도 입속으로는 들어오는 먹잇감이 없어서

화가난 개구리..... 개구리의 분노가 시작되었죠 눈앞에 개미가 가짜라는것을 모르는 개구리는 계속해서 휴대폰 화면에 부딪치며 굴욕을 당하는데요...

개구리의 분노 모습은 영상으로 보시면 더욱 실감이나요 ^^

 

 

개구리는 먹이는 보이는데 잡히지 않자 결국 화가 폭발한 개구리는 휴대폰 화면이 아닌 사람의 손가락을 물어버리네요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모습이네요 먹을거 가지고 장난하는것이 제일 기분 나쁘죠..ㅠ.ㅠ 저는 저 개구리를 이해합니다.. 저라도 저 개구리처럼 분노했을것 같아요 .. 헤헤

 

우리 먹을거 가지고는 절~대 장난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