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구리 컵케이크 눈이 무서워 징그러 못먹겠네 개구리케이크

 

개구리 컵케이크 눈이 무서워 징그러 못먹겠네 개구리케이크

 

개구리 컵케이크가 화제입니다 ~

개구리 컵케이크 뭔가 정말 개구리 같아서 먹을 수 있을까...싶을 정도 누군가 의도적으로 만든건지, 아니면 만들다 보니 개구리를 닮은건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보시져 ...
 

 

이게 바로 개구리 컵케이크 인데요 진짜 흐물흐물한 개구리가 앉아있는 듯 해요 개구리 모양의 컵케이크로 실제 개구리가 컵케이크에 올라선 것 같이 보일 정도입니다.

특히나 툭 튀어나온 개구리 눈동자가 먹지 말라고 째려 보는 것 같아 무섭기도 합니다.

개구리의 충혈된 눈까지 표현한 디테일!! 이런식으로까지 안하셔도 되는데... 그냥 귀여운 개구리모양도 괜찮다구요!! 개구리 컵케이크 여러분은 맛있게 먹을 수 있으시겠어요?

 

 

컵케이크는 다른 말로 페어리 케이크라고 하는데요. 사람들에게 대접할 때 주는 작은 케이크입니다.

 

 

오늘날 컵케이크는 스프링클 같이 케이크 장식으로 장식되고 냉동이 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보통 초등학교 아이들의 생일 파티나 축하자리에 많이 내놓는 케이크입니다.

 

 

컵케이크는 큰 케이크보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먹기에 편하고 칼로 자를 필요도 없고, 쪼갤 필요도 없기에 먹기 간편한 케이크입니다.

 

 

컵케이크속에 꽂혀있는 초코쿠키가 히트인데요~ 모양도 정말 귀엽습니다! 저 파란색 토핑이 과연 무슨 맛일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컵모양의 틀에다가 종이를 깔거나 기름을 칠한 후 반죽을 반 정도 넣고 191°C에서 20~25분간 구워냅니다.


 

 

요즘에는 참 머핀들이 아이디어 좋게 나오는거 같아요! 자세히 보면 귀여운 컵케이크가 아닌 지점토같은걸로 만든거 같지 않나요?

 

 

사람과 동물모양 귀여운 컵케이크에요~ 위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캬..초코가 정말 먹음직 스러워요 귀여운 머핀들은 정말 먹기가 아까울정도인거같아요.

뭔가.. 흠집내기싫은?

 

 

컵케이크(Cupcake)는 1인 분량으로 컵형에 담아 굽는 케이크으로 반죽의 재료에 따라서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한 것이 특징입니다. 런던에 사는 쉐프이자 푸드 스타일리스트 퍼갈 코놀리는 '500 컵케이크'이라는 책을 펴내기도 했죠. 영국에서는 fairy cake, 호주에서는 patty cake라 부르기도 합니다.


 

 

이상 개구리 컵케이크 포스팅이었는데요. 아 개구리 컵케이크의 비주얼은 그만 잊고 싶습니다 개구리 컵케이크 여러분은 한번 도전해보시길! 저는 차마...........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