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게이머와 일반인의 손 차이 게이머와 일반인 게이머 손차이 게이머 손과 일반인손의 차이 일반인 게이머 손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 게이머와 일반인의 손 차이 게이머와 일반인

게이머 손차이 게이머 손과 일반인손의 차이 일반인 게이머 손

 

일반인손과 게이머 손의 차이...

 

똑같은 손 그림이지만 일반인은 그냥 손의 역활

게이머는 게임할때의 손의 역활 뭐 그런걸 설명한 그림같음..

 

 

게이머들 게임할때보면 손이 장난아니게 움직이던데.. 손이 무기다 무기야..

게이머와 일반인의 손 차이 를가지고 한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이럴수가 .. 영어로 되어있지만 바로 알 수 있겠나요 ?!

똑같은 그림이지만 .. 왼쪽은 일반인은 그냥 손 .. 그런데 오른쪽의 게이머 손은 ㅋㅋㅋㅋㅋ방향키의 ASDW ! 그리고 자동으로 오게 되는 검지 스페이스 ! 마지막은 컨트롤과 쉬프트로 끝이나네요 :) 개인적으로도 일반인도 몇가지는 적용이 되는듯싶네요.

그저 게임할 때 쓰는 용도로 만들어진 손가락 같네요 조금 더 자세하게 게이머 일반인 손 차이를 그려본다면 음~ D/Q/R , A/E 라고 바꾸면 그렇지 그렇지!!

 라며 무척 좋아 하실것 같네요

 

 

예를들어 글이나 웹서핑을 할때 마지막 손가락이 쉬프트나 컨트롤로 가는 현상 !!

뭐, 요즘 인터넷 안하는사람은 거의 없으니 자신이 자판을 두드릴때 어느손가락으로 두드리는지 한번 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  매우 공감이 가네요 ㅎㅎ

제가 생각하기에는 FPS 손가락인거 같은데요. ^^

너무 잠이 쏟아지는 오후네요 ㅠㅠ 악착같이 버티려고

애쓰고 있습니다ㅋㅋ 저 게이머의 손 처럼 마음껏 키보드를 놀리며

게임 한판 하고 싶습니다 ^^ 그래도 웃음을 찾고 남은 오늘도 힘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