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행복할수록 살 찐다 남자 결혼하면 살찌는 결혼하면 살 찌는 결혼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행복할수록 살 찐다

남자 결혼하면 살찌는 결혼하면 살 찌는 결혼

 

여러분들은 주위에서 최근에 결혼하신분 보면, 결혼후에 봤을때 엄청 불어버린 몸에 놀라는 경우 있었나요? 스마트하고 날씬한 사람도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다 그렇진 않지만 결혼후에 살이 급격하게 불어난 사람들을 흔히 보게 되는데요.

도대체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뭘까요?

 

 

최근 미국의 한 대학에서 4년간 169쌍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결혼생활에 대한 만족도를 물어보는 연구를 햇다고 하는데요. 4년동안 총 8번 체중을 측정할때마다 질문을 했다고 합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시죠? 아니.. 이미 짐작하고 계시겟지만...

 

 

결혼생활에 만족도가 높은 부부일 수록 체중이 증가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여자분들은 결혼 후 임신을 하게 되면 뱃속에 아기 체중까지 합쳐지고 양수등의 무게도 있어서 당연히 체중이 증가하는거 아니냐...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가 될 수 없다고 반문할 수 있겠지만. 위의 조사결과는 임신으로 인해서 체중이 증가한 아내들을 제외해서도 너런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이번 실험에서 보다 과학적, 수치적으로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를 밝혔는데요.

결혼에 대한 만족도가 큰 부부의 경우 평균 체질량지수가 반년에 0.12만큼씩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는 160센티 정도의 키에 몸무게가 54킬로그램인 여성이 반년마다 0.22킬로그램씩 살이 찌는 경우와 같다고 할 수 있답니다. 반년만에 0.2킬로정도 살이 찐게 뭐 대단하냐 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조사기간인 4년 내내 이처럼 살이 쪘다는 점에서 문제가 된다고 하네요.

 

 

조사기간이 4년이었으니 망정이지.. 10년 이었다면 어땠을까요?

원만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이 편안함과 만족도가 큰 만큼 살이 찌게되는 주요원인이 될 수 있다는 과학적인 증명이 어느정도 이뤄진 셈이네요...

 

 

하긴머...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그냥 생각해봐도... 여자분들 경우 결혼전 다이어트에 열중하다가도 결혼하면 살빼는것에 그닥 신경쓰지 않는 경우가 많죠...

남성들의 경우도 결혼 후에 제가 본 대다수의 사람들은 살이 찌더군요..특히 얼굴살과 뱃살이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 결혼 만족도, 근데 그렇게 살이쪄도 행복해보이고 보기 좋드라구요~


 

 

어떤 분들은 살이쪄도 좋으니 어서 내 짝을 만나고 싶다!! 를 외치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헌데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도 좋지만 짝을 만나려면 우선은 날씬한 몸매를 만드는게 우선이겠지요?

 

 

그리고 벌써 결혼해서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를 누구보다 공감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예전의 날씬한 몸매로 돌아 가야 하겠구요.

 

 

결혼후 근심걱정으로 나날을 보낸다면...당연히 살이 찔리가 없죠..입맛이 없는데.. 기분좋고...행복하면 입맛이 절로들죠....그런 현상인거 같애요.. 남녀가 이별후 어떤가요??  전..5kg 정도는 그냥 빠졌어요.. 하지만 주위사람들로부터 돌아오는 소리는...해골 바가지같다...영 못보겠다.. 이쁘단 소리는 한번도 못들어봤죠..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좀.... 공감이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특이한 연구결과네요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보고 혹시 나도?? 결혼생활이 행복해서 살이 찌는 거였으면 좋겠어요~^^


 

 

그런거 같습니다..단순 살을 빼는게 중요한게 아니라...이쁘게..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게 이뻐지는 비결인거 같네요...

 

이상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 였습니다^^

 

결혼식 축하댄스류 甲, 남자 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