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쟁 붙은 알바 야구장에서 알바 경쟁 불꽃튀는 댄스대결 동영상 비보잉 진수

 

경쟁 붙은 알바 야구장에서 알바 경쟁

불꽃튀는 댄스대결 동영상 비보잉 진수

 

야구장에서 경쟁붙은 알바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뭘로 경쟁이 붙었지?? 궁금하시죠?? 동영상을 보시면 알게 됩니다. ㅎㅎ

알바들끼리 춤으로 경쟁하듯 싶었는데........

 

 

이런.. 보라색 인형을 쓴 알바가 숨겨놨던 춤 실력을 뽐내네요

오!!!!~~~~~~~ 엄청난 춤실력 ㅋㅋㅋ

 

닭알바는... 계속  보라색 인형 괴롭히다가... 춤실력 보고는 굴복하는 듯 싶더니...........

 

 

기습 공격을 하네요.. ㅋㅋ 마지막 반전까지 있어요 ..ㅋㅋ 경쟁의 끝을 보여주는 알바생 ;;

 

 

동영상 보시면...

 

진짜 너무너무 짓궂고 재밌네요 ㅋㅋㅋ 마지막에 떨어진 .. 알바는 어떻게 됬을까요..

어지간히 친하거나 미워하지 않으면.. 이러지는  못하겠죠? ㅋㅋㅋ

 

'경쟁붙은 알바'

 

재미있는 동영상 하나 투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