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찰이 놓친 범인 잡은 시민 경찰이 놓친 범인을 발차기로 잡... 경찰이 놓친 경찰이놓친범인 cctv 다리걸기 범인 다리걸어

 

경찰이 놓친 범인 잡은 시민 경찰이 놓친 범인을 발차기로 잡...

경찰이 놓친 경찰이놓친범인 cctv 다리걸기 범인 다리걸어

 

정말 대단한 시민이 중국에서 나타났습니다 ㅋ

경찰이 한눈을 판사이에 도망자는 도주를 하는데요~!  여기서 갑자기 신의 한수인 발차기가 등장! 중국에 한 시민은 경찰이 잡아라 잡아라~!  하는 소리를 듣고 뛰어가던 사람의 정강이를 차서 제지를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용감하네요...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요? 저같으면 그냥 멍하니 있거나 마냥 뛰면서 따라다녔을듯 합니다 ㅎㅎ

 

 

저렇게 된것이죠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어떠한 상황이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 우리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에서도 저런 용감한 시민이 많이 숨어있잖아요~!
이런것은 부러워할것이 아닙니다 ^^*

 

 

경찰이 놓친 범인을 발로 걸어서 넘어뜨려  검거하게 한 시민의 영상이네요. 경찰도 열심히 잡으려고 쫓아갑니다만 시민의 발 걸기가 없었으면 놓쳤을듯요.

 

 

그렇다고 경찰이 제대로 못해서 놓친건 아니구요 ^^ 시민이 결정적으로 도망가던 범인의 발을 걸었기에 도움을 좀 받은 그런 장면이네요 ^^

 

 

경찰은 넘어진 범인을 향해 주저도 안하고 달려들어 검거하려는 의욕이 강한 그런 장면입니다. 몸을 사리지 않는 경찰의 모습에서 발을 걸어 준 시민도 고맙지만 역시 경찰답구나 하는 든든한 장면임 ~

 

 

앞으로도 계속해서 나올 시민영웅분들을 위해서 한마디씩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용감한 영웅시민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우리 대한민국을 위해서 힘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