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문 당하는 휴지 2탄 나도 고문할 줄 알아! 고문을당하는휴지 고문받는 휴지 휴지고문

고문 당하는 휴지 2탄 나도 고문할 줄 알아!

고문을당하는휴지 고문받는 휴지 휴지고문

 

여러분들은 옷에 무엇을 흘려 닦아내거나 화장실에서 용변을 본 후 처리할 때 무엇을 사용하시나요? 아마 대부분은 이럴 때 휴지를 사용하실텐데요.

그런데 어느 온라인 게시판에 '고문 당하는 휴지라는 사진이 올라와서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이한 휴지도 아니고 휴지가 고문을 받는다?? 도대체 어떻게 고문을 받는 걸까요?

 

 

화장실에 휴지가 걸려있습니다. 그런데 휴지를 자세히 보시면 뭐가 이상하죠???

얼핏 보면 별다를거 없어 보이는 휴지이지만 휴지를 특이하게 걸어놨습니다.

휴지를 가로로 하지 않고 세로로 해서 걸어둔 모습. 휴지걸이에 세로로 꽂혀 보기만해도 아픔을 자아내는 듯한 모습니다. 공용으로 사용해야 할 휴지를 세로로 끼워넣어 사용자들을 난감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휴지가 몸 중앙을 관통해서 고문당하는 휴지.. 이렇게 자주 사용하는 두루마리 휴지는 최근들어 천편 일률적인 디자인을 뛰어넘어 아이디어 휴지로 재탄생 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지루함을 달래줄 아이디어 두루마리 휴지들의 모습을 모아봤습니다.

 

 

형광 두루마리 휴지도 있습니다. 갑자기 불이 꺼지더라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게 만들어진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위에 고문 당하는 휴지도 사용하기가 힘들듯 하지만... 이건머.... 사포를 휴지걸이에 걸어놨네요. 저걸로 밑을 닦았다간..... 상상만 해도 끔찍합니다. 제대로 골탕 먹이려고 일부러 저렇게 한듯.. 근데 지금 생각난건데...위에 고문 당하는 휴지,  휴지 정중앙을 어떻게 휴지걸이 봉으로 관통시킴 걸까요? 두루마리 휴지 두께가 상당한데... 거참 알수 없는 노릇.

 

 

메모장 기능을 할 수 있는 휴지도 있습니다.  용변중에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휴지에 적어도 좋을 것 같네요.

 

 

이건 위에 사포 휴지의 업그레이드 판인가요? 화장실에서 용변보고 밑을 닦는 사람의 엉덩이와 항문을 아주 갈아버릴 기세... 설마....디자인만 저렇게 특이하게 되있겠죠?

 

 

다음은 이야기가 적혀있는 아이디어 휴지입니다.  화장실에 신문이나 잡지를 들고갈 필요 없이  휴지를 읽으면 될 것 같습니다.

 

 

화장실에서 용변을 볼때 딱히 할일이 없어서 무료하죠. 그래서 화장실갈때 책이나 신문을 들고 가시는 분들을 종종 보게 되는데요. 화장실에서 무료함에서 착안한 걸까요?

휴지 표면에 종이접기 설명이 된 무늬가 있습니다. 괜찮은 아이디어 같네요.

 

 

게임이 그려져 있는 두루마리 휴지입니다. 스도쿠 게임과 종이접기 방법이 그려져 있는데요.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이라면 용변을 보며 작품을 완성하거나 게임을 끝낼 수 있지 않을까요?

 

 

또 한장의 사진은 휴지에 그려진 그림이 두루마리 점선을 따라 뜯겨지는 듯한 모습입니다. 헤어짐을  아쉬워하는 듯한 두루마리 휴지 그림에 안타까움이 느껴집니다.

 

 

군대에서 사용하는 두루마리 휴지인가요? 국방색 무늬, 위장 무늬로 만들어진 휴지네요.

군대가 아닌 사회에 저런 모야으이 휴지가 비치되어 있다면 군 생활을 엄청 힘들게 한 사람 입장에서는 고문 당하는 휴지를 모는듯한 느낌이 들듯~

 

 

돈? 휴지인데 ~ 실제로 저러면 하루만에 다 없어지겠죠 진짜라면 그냥 안닦고 다 가져갈듯

 

 

이건 뭐죠? 변기보다 더 큰 휴지네요. 저 화장실에 가면 휴지가 떨어지는 날은 없겠네요 이번에는 휴지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측정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바로 두루마리 휴지로 머리크기 재는 법 이라는 게시물입니다.

최근 미의 기준은 작은 머리가 되며 머리 크기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요. 특별한 도구 없이 자신의 머리 크기를 알고 싶다면 눈금이 있는 두루마리 휴지로 얼굴을 말아 그 길이를 재는 방법입니다.

 

 

'대두 측정법'이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이 게시물을 보면 두루마리 휴지 4칸은 소두. 4.5칸은 작은편, 5칸은 보통, 5.5칸은 큰편, 6칸 이상은 대두로 나누어지는 측정법이 소개되어 있어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대형 휴지를 화장실에서만 쓰는게 아니라 음식점에서도 사용하나 봅니다.

 

 

우리가 두루마리 휴지를 쓰는 용도는 화장실에서 밑을 닦기위한 것만은 아니죠. 감기가 걸려서 코를 풀때도 자주 사용되는데... 위에 사진은 편리해 보이긴 하는데...패션 아이템으론 영 꽝~ 이네요. 고문 당하는 휴지 모습을 보니 장난치고는 심해 보이는 모습도 있고 그냥 가볍게 웃을 수 있는 모습과  약간 멘탈붕괴 되는 상황까지 참 다양한 모습이 보이네요.

 

이상 고문 당하는 휴지 포스팅을 마칩니다. ^^

 

고문 당하는 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