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의 잔인함 태연한 척 다가와 상자 안에 친구 가둔 고양이 고양이의 완벽한 잔인함 지킬앤하이드냥

 

고양이의 잔인함 태연한 척 다가와 상자 안에 친구 가둔

고양이 고양이의 완벽한 잔인함 지킬앤하이드냥

 

흰수염과 흰스카프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여?

 

 

허걱 얼굴의 위 아래가 다르군요...  입술 부분만 시커멓군요~

 

 

지킬앤하이드냥 순식간에 돌변하면서 악마로 변하는 지킬앤하이드냥 왠지 공포 자체도 느껴지지 않네요 ㅋㅋ 그냥 귀여운 밀가루 뒤집어 쓴 고양이 같아요~

 

고양이의 완벽한 잔인함... 도대체 어떤 모습이길래 잔인다고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종이 상자 안에 들어간 흰 고양이 한 마리가 보입니다.

 

 

우아하게 망중한을 즐기고 있는 흰 고양이 앞에서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 검은 그림자

검은 고양이 한 마리가 흰 고양이에게 어슬렁 어슬렁 거리며 다가가는 모습이 보이네요,

고양이의 잔인함이란 말을 보면 분명 뭔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겠죠?

 

 

아직까지 흰냥이는 사태의 심각성을 잘 모르고 있습니다. 역시 아니나 다를까 검은 고양이가 종이 상자 뚜껑을 누르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고양이의 잔인함의 흰 고양이가  일방적으로 당하는 상황이네요. 고양이의 잔인함 점점 점입가경이네요.

 

 

종이상자 뚜껑을 완전히 눌러 버려 흰 고양이가 꼼짝 없이 갖힌 모습이네요. 고양이의 잔인함에 나오는 검은 고양이 심술이 보통이 넘네요. 그나저나 고양이의 잔인함의 흰고양이는 어떻게 되는거죠?

 

 

완전이 종이상자를 깔고 뭉개는 상황이라 고양이의 잔인함 속 흰 고양이가 옴짝 달싹을 못하는 상황이네요. 대체 무슨 억화 심정이 있어서 저러는 건지 혹시 마음이 있어서 붙잡아 두려고 저러는건지 고양이의 잔인함 아무튼 장난이 아니네요.

 

 

자 완벽 감금 성공!  뿌듯해하는 그레이냥이의 모습 고양이의 잔인함이 다시 한 번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넌 결코 나올 수 없을 꼬야~

 

 

마치 이런 기분이 든달까?  감힘 속에서도 희망을 보는 나란 존재는 참 ...

 

 

햇빛을 마음것 쐬며 돌아다녔던 자유함의 시절 무척 무척 그리울듯 싶네여...

 

이상 고양이의 잔인함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