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룸이 미남인 이유 골룸이 미남인 이유 사이트 골룸 미남 골룸 얼굴분석 사이트

 

골룸이 미남인 이유 골룸이 미남인 이유 사이트

골룸 미남 골룸 얼굴분석 사이트

 

최근 게시판을 통해 '골룸이 미남인이유'제목의 게시물이 공개됐습니다

 

반지의 제왕에 등장하는 괴물인 골룸의 얼굴사진을 평가분석했는데..

얼굴평가 프로그램을 통해 분석된 골룸의 얼굴은 10점 만점에 7.71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골룸이 미남인 이유라는 제목으로 기사에까지 올라오는데..너무 웃겨. 골룸이 미남인 이유는 수평 대칭이 잘 맞고 얼굴 폭과 길이 비율이 좋고 얼굴 폭과 코 폭 비율도 좋다는 것.

물론 코 길이에 비해 귀가 너무 크고 눈 사이가 너무 좁고 코에 비해 입이 크다가 단점으로 지적되긴 했어도 전체 점수가 7점대 후반.ㅎㅎㅎ


 

 

흔히 성형외과에 가게되면 미남형의 얼굴은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 하는 걸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미남형 얼굴이 있겠습니까 골룸이 미남인 이유 처럼 각 부분만을 따지면 전혀 예상치 못한 결과가 생깁니다.

 

 

솔직히 말하면 CG가 있기는 하지만 골룸은 잘생겼다고 할 수 있네요. 눈 크기 보세요. 엄청납니다. 코가 낮기는 하지만 성형시키면 굳!!!!!1 입도 임플란트랑 교정 시키면 괜찮을 것 같고.. 그런데 골룸이 미남인 이유에서 한가지 부족한 점이 있지요.

 

 

작은 키와 이상한 피부, 얼굴형... 그리고 너무 빼빼마른 몸... 진짜 이것들만 아니면 골룸이 미남인 이유같은것을 말하지 않아도 우리의 스미골은 진짜 대단한 미남일 겁니다.


 

 

스... 스미골은 반지를 팔아서 화장용품을 사고 싶었을 뿐 이라고요!! 는 잡담입니다. 골룸이 미남인 이유 설명에 앞서 그냥 스미골에 대한 웃긴 사진을 발견해서 골룸 사진을 몇 개 퍼 왔습니다. 골룸이 미남인 이유가 아니라 골룸이 미녀인 이유가 되겠네요 ㅎㅎ 휴후~ 스미골이랑 키스해요 ~~~


 

 

재미있는것은요, 저 엄청나게 큰 눈은 왜 지적이 안되었을까요? 너무 커서 뒤집어질것 같은 눈 때문에 골룸이 더 부담스러운데 말예요. 눈은 아무리 커도 상관이 없나보네요.^^

 

 

얼굴의 수평 대칭이 잘 맞고 코 길이와  귀 길이의 비율도 거의 이상적이다. 눈 사이 거리가 좀 넓다고? 코 폭과 얼굴 폭의 비율이 거의 완벽하고 얼굴 폭과 길이 비율도 거의 완벽, 코에 비해 입 길이가 길다. 뭐 이정도면 자아아알 생겼지.ㅎㅎㅎ

 

 

저기 사진 위에 빨간색 부분 보이시죠? 골룸이 미남인 이유에 엄청난 뒷받침을 하는 내용이죠.


 

 

골룸~~ 어디 아파? 스미골은 나쁜아이가 아니라고요! 스미골 이러면 안되!!!! 는 잡담. ㅋㅋㅋ스미골 어디 아프니?ㅋㅋㅋㅋ

 

 

프로그램이 분석한, 골룸이 7.71을 받은 이유 여섯가지에요.

 

1. 가로 얼굴 균형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2. 귀가 코에 비해 너무 길다.

3.  눈 사이가 너무 좁다.

4.  얼굴과 코 너비 비율이 거의 이상적인 비율이다.

5.  얼굴 너비와 길이도 거의 이상적인 비율이다.

( 만약 골룸이 이마가 벗겨지지 않았다면 얘기는 달라지겠군요. 흠..)

6. 입이 코에 비해 너무 크다.

 

 

 

 

 

10점 만점에서 7.71이라는 점수로 미남대열에 끼려고 하나본데요. 하지만, 얼굴 외모 평가 프로그램이 뭐라하든 전 제 눈을 믿어요. 골룸!!! 넌 미남이 아니야!!!!

 

골룸이 미남인 이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