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부되는 초콜렛 공부되는 좋은 초콜렛 먹다가 공부되는 초콜렛

 

공부되는 초콜렛 공부되는 좋은 초콜렛

먹다가 공부되는 초콜렛

 

공부되는 초콜렛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공부되는 초콜렛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공부되는 초콜렛 잉? 진짜? 사진 볼께요~
 

 

공부되는 초콜렛 사진을 보면은 소의 부위별 명칭을 적어놓았습니다.
공부되는 초콜렛를 하나하나 뜨어서 먹으면서 그 부위을 외우면 될것 같습니다.
초콜렛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학습 시킬때 딱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요.
수학이나 영어도 저런 방식으로 학습한다면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다른 비스켓도 저렇게 등분으로 나누어도 좋구요.
먹는것으로 아이들에게 흥미를 유발시킬수 있어서도 좋구요.
초콜렛은 몸에 좋지않다고 아이들에게 먹지못하게 하는데 공부되는 방법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정말 먹으면서 공부되는 초콜렛이네요 소의 구조를 알수 있는~

아..양지가 저 부위였구나 일석이조~~ 맛도 보고 지식도 쌓고 ㅋㅋ

 

 

으악~ 진짜 생선같네요 ㅋㅋ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ㅋ

왠지 비린내 날꺼같은..ㅋㅋ

 

 

생선들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생선을 별로 안좋아해서

구미가 당기지는 않네요 ㅋㅋㅋㅋ

 

 

앗~ㅋㅋㅋ

골프공... ㅋㅋㅋㅋ 맛있겠다 얌냠

 

 

먹고 싶다라기 보다

신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기 ㅋㅋㅋㅋ

별종류가 다있네요

 

 

기발한 것!

 

 


알록달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