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포감 유발 수영장 합성 공포 유발 수영장 공포감 유발하는 수영장

 

공포감 유발 수영장 합성 공포 유발 수영장

공포감 유발하는 수영장

 

보기만 해도 아찔한 공포감을 유발하는 수영장이 찍힌 한 사진이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무언가 짓다 만 수영장인 듯 미끄럼틀인지 착각을 일으키도록 사진을 찍은 것인지 헷갈릴 정도로 정말 보기만해도 소름이 돋을 정도로 아찔한 사진입니다.

 

 

이건 건물 옥상에 있는 수영장이래요 무게중심 잘 못 잡았다가 그대로 건물 밑으로 추락할 수도 있음...

 

해외 네티즌들과 국내 네티즌들은 궁금증과 의심 그리고 공포감을 유발하는 수영장 사진으로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사도 쩌는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그래도 ㅜㅜ 끝이라도 있으니 다행이지 저 위 수영장은 그대로 추ㅋ락ㅋ

 

이 사진은 해외SNS에서 빠르게 주목받은 사진으로 스위스의 한 사진작가가 촬영해 개인 홈페이지에 공개한 \것으로 확인 됐습니다. 사진만 보면 밝게 웃으며 미끄럼을 타는 여성은 1초 후에 허공에 뜨게 될 것 같아 보입니다. 아마도 안전한 장소에 촬영했겠지만 그래도 정말 아찔하고 무서운  사진 입니다. 조작된 것이라면 그 기술이 상당히 뛰어난 셈이죠.

 

 

인세니티라고 하는 놀이기구예요 270m 높이의 타워꼭대기에 설치되어있어요

10명이 탈수 있고 274m높이의 타워를 시고 70km의 속도로 회전한다고 해요

완전 낭떠러지를 바라보며도는느낌.... 자유로스윙도 아찔한데

 

 

 

 

 

만월이라는 놀이기구예요 장관을 보여 즐기는놀이기구라고 하는데  장관이 눈에나 들어올까요???

 

 

공포감 유발 수영장 외에 아찔한 사진 모아봤어요 이건 아찔한 케이블카 ㅋㅋ

 

 

윽. 사진만봐도 토나올것 같음.

 

 

 

이건 세계에서 가장 아찔한 바위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저기가서 사진은 찍어보고 싶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