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포의 자동차 번호판 자동차번호판 놈 웃긴자동차 번호판 공포의 자동차번호

 

공포의 자동차 번호판 자동차번호판 놈

웃긴자동차 번호판 공포의 자동차번호

 

길을가다보면 독특하고 신기한 번호판을 가진 차들이 가끔씩 보실꺼에요... 오늘은 공포의 자동차 번호판을 단 차들을 소개합니다! 왜! 공포의 자동차번호판인지 다들 보시고 공감해보세요 ㅎㅎ

 

 

저런 번호판이 나오기도 쉽지 않을꺼에요 18놈 1818....이런 번호판은 아마도 없을꺼에요!!

인터넷에 돌고있는 공포의 자동차 번호판인데...아마도 포토샵으로 편집을 했을것 같습니다. 정말 있다면..............뒤에 가는 분들은 화가나서 운전 못하실꺼에요!! 욕으로 시작해서 욕으로 끝나는 자동차번호판....ㅋㅋ공포의 자동차 번호판에서 뜬 번호판인데 저기 놈이 들어간것도 너무 신기하네여...  련도 있으려나요?ㅋㅋㅋ

 

 

우리 나라에서는 자동차번호판이 숫자 1111,2222,3333,4444....이렇게 된 번호판을 보면

시선이 가고 한번쯤 같이 가는 일행에게 말을 하곤 하죠!! 보기 드문 자동차 번호니까요!!!

 

 

고속도로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의 자동차 번호판입니다. 공포의 자동차 번호판이죠???

번호판 중간을 가리는것도 모자라 왕! 초! 보! 근처에 절대 가고 싶지 않은 차량입니다.

옆으로 살살 피해서 운전해 주세요 왕초보...초보도 아니고 왕초보...근처에 안가시는게 인생 오래 사시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ㅎ

 

 

세차를 일부러 안하는건가요............뒤가 안보여서 힘들텐데;;

대신 과속으로 달려도 번호판이 노출되거나 주정차 위반으로 딱지는 안날라오겠어요 ㅋ


 

 

우리나라에서 흔하지는 않지만 이런 번호판은 가끔식~~ 보게 되고 보면 일단 시선이 가는 번호판들입니다. 지금이야 녹색 번호판이 없어서 보기 힘든지만!! 예전에는 길가다가도 보이면 멈칫 하고 쳐다보게 되는 색다른 자동차 번호판!!

 

 

순수한글 번호판!! 공장행....번호판..임시 번호판 같아 보입니다. 시판되기 전 운행한 차량인지.....공장행...이라 하니 갠시리 걱정되는 자동차 번호판입니다. 색다른 자동차 번호판으로써 시선이 가시죠? 공장행..... 공포의 자동차 번호판이죠!!

공장으로 가는 자동차.....가다가 무슨일이 생겨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번호판 ~

 

 

한국에서야 숫자 4가 나쁜 숫자로 알고있지만 외국에서는 행운의 숫자라고도 합니다.

너무 쉬운번호판이라 눈에 뛰기는 쉽지만 행운이 몰려 올거라 믿어요!!

 

 

사실 저는 이사진이 공포의 자동차 번호판 같습니다. 이런 우연의 일치가.. 또 이것을 찍은 사람은 ...ㅋㅋㅋ 대단합니다.

 

 G SPOT??? 전문 용어 나왔군요. ㅋㅋㅋ  유치하기 짝이 없네요~~ penis....

 

 

또 한명 있네요~~ ㅋㅋ

 

 

어떻게 해야 저런 문구를 저따구로 써 붙이고 다닐까요? 애들을 잡아 먹는다고 쓴 번호판 어떠세요? 아마도 식인종 나라에서 나온 차량인가여 엉? 이목을 집중 시키거나 화제 중심에 서고 싶어서 일부러 저러고 다닌다면 그것도 참 병은 병이지요. 그리고 아무리 갖다가 붙일 게 그렇게도 없나? 아무리 그래도 애들을 잡아 먹겠다니. 이건 이미 단어로 세상을 황폐화 시키는 겁니다 엉 생각이라도 저런 생각은 해선 안되는겁니다. 잘못 표기 했으면 속히 교체 하던가 일부러 하는 짓이라면 이미 뇌가 썩은 인간의 짓 같아여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살벌하고 너무 사악하다 ~

 

 

 

중국입니다!! 자동차가 아니지만 나도 번호판 달래~ 이런듯한 느낌입니다.

10억 인구가 사는 중국은 역시나 예상치 못한 색다른 자동차 번호판을 가지고있습니다.

이것 말고도 더 색다른 번호판이 있을것도 같은데 아직 찾지를 못했어요~ 중국에서나 볼수 있는 수제 자동차번호판입니다.

 

 

천원짜리 번호판도 아닌 천원 자동차번호판!!ㅎ 번호판 되신 천원이라고 써놓았습니다.

정말 색다른 자동차 번호판이 아닌가요? 1톤 트럭을 설마 천원에 팔지는 않겠지만 말이에요!! 물건을 팔다가 만든 번호판인지.....ㅎ

 

숫자가 아닌 영문 번호판! GOLD! 골드!

 

첨에 자동차번호판을 보고 가지고 싶었습니다. 골드!! 황금이자나요 근데 외국에는 저게 가능한건지 묻고 싶습니다. 특수 차량도 아닐것 같은데...


 

쿨~~~~한 남자만 탄다는 그 번호판 ㅋ

 

쿨가이가 타고 다닐듯한 색다른 자동차 번호판을 달고있습니다. 그냥 쿨도 아닌 쿨~~~~~~~~~~~~~한 자동차 ㅎㅎ

 

트리플 A형? 아님 A등급? ㅎㅎ

 

 

독특한 디자인의 차량에 독특한 번호판!

왠지 어울리는것 같기도 합니다. ㅎ

 

 

BMW....능력이 된다면 꼭 한번 타보고 싶은 자동차입니다. 단순하게 JJ 번호판인데도 멋져 보이는건 저만 그렇죠? ㅋ

 

 

지금까지 공포의 자동차 번호판과 이색자동차 번호판을 보여드렸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자신의 자동차 번호를 개성있게 바꾸어 보세요 ~ 바로 ~~~ 벌금행~~~

 

행운이 가득한 차이길 바라며~ 오늘 색다른 자동차 번호판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