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항의자에서 자는법 너네들, 공항에서 자 봤니? 허리 남아나질 않겠는데? 공항의자에서 잠 자는 법

 

공항의자에서 자는법 너네들, 공항에서 자 봤니?

허리 남아나질 않겠는데? 공항의자에서 잠 자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공항의자에서 자는 법입니다~

 

 

공항가면 꼭 있는 공항의자...

사실 공항에서 비행기 기다리려면 쇼핑해도좋지만 남는시간에 너무 졸리잖아요..

물론 낮에는 안졸리지만.. 예전에 새벽 12시에 출발해서 7신가?그때온기억이..그때 졸렸는데 몬가 잠이 안와서..못잤는데..

 

 

어쨌든 오늘 주제는 공항의자에서 자는법인데요 일단 사진을 봅시다..

 

 

사실 이런 사진이 이슈가 되지는 않을테고;;

공항의자에서 자는 법이라면 획기적인 방법일텐뎅.. 아래 사진을 보면 이슈가 되고 있는 공항의자에서 자는 법이 왜 핫 키워드에 올라왔는지 아실꺼예요.ㅎㄷㄷ;;

 

 

아래의 방법대로 자면 주변에서 이해해 줄 수 있겠네요..ㅎㅎ

너무 불쌍하게 쳐다보려나-_-;; 여하튼, 화제가 되고 있는 공항의자에서 자는 법

그 사진을 확인해 보시죠^^

 

 

혼연일체형이라고 불리는 자세입니다..

사진속 여성이 의자틈사이에 다리를 넣고 그대로 꼬꾸라져서 잠이들었는데요..

이방법은 몸이 유연한 사람만 가능한 방법같네요..다리도 앏아야하고..

 

 

세상에서 누가 이사람에게 불가능이란 단어를 말할 수 있을까?

환경에 적응이 쉬운 동물이 사람이라고 하지 않았던가...  정말 대단하네요.. 저렇게 자려면 몸도 슬림해야 겠넹~
 

 

공간 절약형으로 두사람중 한사람은 의자위에서..

다른사람은 의자밑에서 누워 자고있는데 밑에있는사람이 불쌍하네요...

그래도 잠은 역시..집에서 자는게 최고있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 재미있었나요?

내용은 별로 없지만 잘 봐주시길바라며.. 다음포스팅 기대해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