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과거로 돌아가는 법 있나요 제가 제일 행복할때가 2009년이라 그때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드세요

 

 

 

과거로 돌아가는 법 있나요 제가 제일 행복할때가

2009년이라 그때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드세요

 

과거로 돌아가는 법에 대한 우문현답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옛날이 행복했다 옛날로 돌아가고 싶다라고 질문을 했다는군요. 그러자 많은 사람들이 이런 저런 답변들을 내놓았지만

흡족한 답변이 없었다고 합니다. 정말 그렇네여 저런 질문을 받는다면 딱히 해줄 답변이 없을것 같은데요...

 

 

 

2009년이 제일 행복했다며 과거로 돌아가는 법이 있는지 묻는 네이버 지식인 질문에 대한 답변!

 

'그때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드세요'

 

사람들은 이 답변이야 말로 정녕 바른 대답이라고 생각 우문현답이라고 한다는군요. 가장 현실적인 지혜로운 답변이라는 거죠. 과거에 집착하는 것보다 미래를 위해 현재에 충실하라는 현명한 답변이네요..  그때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든다면 그때보다 더 행복했던 과거가 될 수 있으니깐...

 

 

과거로 돌아가는 법에 대한 관심은 성지순례로까지 이어지고 있는중입니다^^

`과거로 돌아가는 법`에 대한 이 답변에 네티즌들은 "과거로 돌아가는 법에만 매달리지 않는게 바로 정답“ "과거로 돌아가는 법에 대한 멋진 답변이다" "과거로 돌아가는 법보다 심플하면서 좋은 말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와, 정말 재치있는 답변이네요^^ 그 때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들라니요 과거로 돌아가는 법 보다는 미래로 가는 길을 잘 닦는게 행복한 날을 만드는 발판이 되어주지 않을까요?

 

이상 과거로 돌아가는 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