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괜히 목욕한 개 나 좀 말려주개 목욕 괜히한 개 괜히 목욕한 괜히 샤워한 개 목욕 허스키

 

괜히 목욕한 개 나 좀 말려주개 목욕 괜히한 개

괜히 목욕한 괜히 샤워한 개 목욕 허스키

 

큰~  애완견들은 정말 멋있는 모습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애완견들이 목욕을 하게 되면??ㅋㅋ

 

 

원래 생긴 모습은?? 이렇게 늠름한 모습입니다. 사람들과 오랫동안 지내왔기 때문에 까다로운 성격을 지녔고  청결하기로도 유명한데.. 아무튼.. 시베리안허스키의 설명은 여기까지이고.. 이렇게 멋지고~~ 똑똑하기로 잘 알려진 개가.. 갑자기 한 순간에.. 카리스마를 모두 잃어버린 사건이 생겼다.  그런데 왜 괜히 목욕한 개 일까요??

 

 

시베리안허스키는 이렇게 멋진 모습으로 유명한 개입니다!! 썰매를 끄는~ 장엄한 개!! 용맹하고~~~  아주 빠른 스피드로~ 잘 알려진 개인데..  개 중에서도 아주 멋진 카리스마를 지닌 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귀가 쫑긋 서있고~ 털에는 윤기가 나는 모습에~~ 모두들 시베리안허스키를 한번쯤은 키우고 싶어하는데.. 남다른 운동신경을 지니고 있어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견종입니다. 주로 썰매를 끄는 개로 추운곳에서 지내는개로 알려졌지만 현대에도 애완견으로 키우는 시베리안허스키입니다. 그럼 요런 강아지 들이 목욕을 하면??
 
괜히 목욕한 개 바로 시작~!

 

 

홀딱 젖은 모습이 위에 사진과는 너무나도 다르네요~ 킥.. 킥.. 웃음이 나온다. 아까 내가 설명하던  그 멋진 시베리안허스키의 모습이 맞나? 아마 목욕을 막 마친것 같ㄴ다!! 물에 흠뻑 젖은 생쥐 꼴을 하고 있는  시베리안허스키는.. 다소 우스꽝스러운 모습입니다! 아까의 그 멋진 모습은 어디로 가버린거니? 응?  정말 괜히 목욕했어~ 괜히 목욕한 개 됐네요~

귀여운 강아지 사진 하나 더 투척~!
 
사진이 찍히고 싶었던 강아지~ㅎㅎㅎ

 

 

 

 

동물들 털빨 사진은 예전부터 참 웃긴게 많았는데 이것도 보고 빵터졌어요 기니피그도 쭈굴쭈굴 개는 무슨 한 10년 더 늙은거같네...

 

 

요렇게 귀여웠던 강아지들도 괜히 목욕시켰네요..ㅎ.ㅎ

 

 

동물들이 그렇게 목욕하는걸 싫어한다죠 ㅎㅎ

 

 

요런거 보면 괜히  기분좋아지고 그래용 귀여워서 힐링해주는 느낌

 

 

그럼 '괜히 목욕한 개'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