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괴물 감자튀김 괴물감자 슈퍼감자 작대기튀김

 

괴물 감자튀김 괴물감자 슈퍼감자 작대기튀김

 

온라인상에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 감자튀김이 있어 화제다

 

보통 감자튀김은 감자를 으깬후 수제비처럼 떼어서 하는 것이고 튀김기름에 넣어서 하는 것이라서 일정한 크기 이상은 안되는 것인데 이 감자튀김은 괴물이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을 정도로 길이가 어마 어마하다 그래서 괴물 감자튀김이라는 이름이 붙었는지 모른다

 

 

집에서는 절대로 할수 없었을 것이다 일단은 기름을 담을 그릇이 없으니까 말이다

그러면 롯데리아? 맥도날드? 등 업체인데 그냥 파는 건 아니었을거라는 생각이 든다

 

왜냐?

 

저걸 튀긴다고 해도 보관하기가 쉽지 않으니까 즉 매장에서 일하는 직원이 시험삼아서 해봤을 가능성이 있다 하려고 하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그걸 누나가 동생에게 연마 새해 선물로 주었던 것 같다 내가 만든 괴물 감자튀김이야 하고...ㅎㅎ

괴물 감자튀김...정말 길죠? 몇개만 먹으면 배부르겠네요~~ 괴물 감자튀김도 양파나 치즈맛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괴물 감자튀김을 만들기 전의 감자를 봤으면 좋겠는데... 감자가 얼마나 크길래~~~ㅠㅠ

 

 

내가 만든 괴물 감자튀김이야 하고...ㅎㅎ 우와 크기가 정말 대형 지렁이 같네요!!

네티즌들은 '헉 정말 크다' '칼로리의 대마왕' '정말 길다'라는 등의 흥미로운 평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