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괴물 왕도롱뇽 포착 물고기 반으로 접어 단숨에 꿀꺽 괴물 왕도롱뇽 크기 괴물 왕도롱뇽 동영상

 

 

 

괴물 왕도롱뇽 포착 물고기 반으로 접어 단숨에 꿀꺽

괴물 왕도롱뇽 크기 괴물 왕도롱뇽 동영상

 

괴물 왕도룡뇽이 포착되 학계뿐 아니라 네티즌에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얼마전 벨기에 트워프 대학교 이곤 하이스 박사 연구팀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세계적인 멸종 위기종인 왕도롱뇽이 큰 물고기를 한입에 잡아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먼저 괴물 왕도롱뇽이 물고기를 꿀꺽하는 장면을 연속사진으로 보겠습니다.

 

 

멸종위기종인 이 괴물 왕도롱뇽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도롱뇽 중 하나인 <Chinese giant salamander>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냥 물고기를 반으로 접어서 먹습니다!!! 먹잇감을 0.05초 만에 꿀꺽할 정도로 엄청난 수준의 빨아들이는 능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정말 무섭네요... 그럼 이번에는 특수카메라로 찍은 괴물 왕도롱뇽이 물고기를 삼키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보겠습니다.

 

 

괴물 왕도롱뇽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괴물 왕도롱뇽이 마치 용같다며 섬듯하다는 평을 내놓고 있습니다.

 

 

공룡시대에 3m 가량의 대형 양서류가 서식했었다고 하는데요 공룡하고 같이 멸종해서 지금은 거의 유일하게 남은 양서류라고 합니다.

 

 

더욱이, 괴물 왕도롱뇽은 160cm 크기에 몸무게는 50kg에 달한다네여...

 

 

이곤 하이스 박사는 "왕도롱뇽은 미세한 진동으로 먹이의 움직임을 느낀다"며 "먹잇감을 0.05초 만에 빨아들이는 능력을 가졌다. 또한 그는 괴물 왕도롱뇽은 오래전부터 내려온 포식자의 사냥 습관을 잊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 왕도롱뇽은 현재 일본과 중국의 산지에서만 서식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1급수의 찬물에서만 서식한다고 합니다. 정말 크지 않나요? 실제로 계곡에서 놀다가 이 도롱뇽을 본다면... 상당히 무서울듯 합니다.

 

 

왕도롱뇽은 일본과 중국에서 천연기념물로 지정해 보호 되고 있지만 중국에서는 고급한약제로 쓰여서 멸종속도가 더 빨라진다고 하네요.. 아무리 한약제라도 멸종위기에 있는걸 먹으면..  잘 보호 되었으면 하네요....

 

 

도롱뇽.. 어렸을 당시 계곡에 가서 잡아와 통에 담아 키웠던 기억이 있네요... 귀여웠는데... 사진 보면 조그만하니 귀엽지 않나요??

 

이상 괴물 왕도롱뇽 포착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