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대는 각이 생명

 

군대는 각이 생명
 


흔히 군인은 각을 잘 잡아야 한다고 하는데 군대는 각이 생명으로 불리는 사진을 보면 모든 군인들이 각을 완벽하게 잡은 모습입니다. 각목과 가느다란 줄 등을 이용하여 각을 잡는 모습을 통해 한 치의 오차없이 오와 열을 맞춘 모습에 감탄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군대는 각이 생명을 보며 군인들이 얼마나 열심히 훈련하는지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됩니다. 우리나라는 아니고 중국인듯한데 진짜 대륙의 스케일은 ㅎㄷㄷ하네요~ 어쨋든 군대는 각이생명이구요. 군인의 행동은 절도, 단결력이 생명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사진들이네요~ㅎㅎ

 

 

남자들은 군대를 갔다오면 이말이 무슨뜻인지 다들 알텐데요. 각잡힌 목포를 보다 휴가를 나오면 집에 있는 이불에도 본능적으로 각을 잡는다는 우스갯소리가~^^;; 또한 부대내에서 걸어다닐때에도 밥을 먹으러 가거나 출근 퇴근할때도 군대는 몇열횡대, 혹은 몇열종대 이런식으로 줄을지어 이동을 하며 발걸음이나 손을 흔드는 방향등도 같게하여 걷게 되지요^^ ㅎㅎㅎ 하지만 대한민국 군대는 이정도는 아닙니다. 절도와 단결력을 요구하나 이정도는 아니구요.. 이건 아마 중국이나 외국의 도열행사준비 사진인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