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인 전용 컵케이크 급하게 나온 군인 군인전용 컵 군인 컵케이크 군인전용컵케익

 

군인 전용 컵케이크 급하게 나온 군인

군인전용 컵 군인 컵케이크 군인전용컵케익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군인 전용 컵케이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와우~ 먹어보고 싶은데요!!

 

 

굉장히 특이하죠
 
군인 전용 컵케이크 처음 보네요..
완벽 밀리터리~ 남자들이 원할까요?! 제대하면 고개도 안돌린다는데... 훔...

 

 

초코 녹차 바닐라 녹차맛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먹어보고 싶은데요^^

 

 

짜잔~ 군인 전용 컵케이크 군인 전용 컵케이크는 녹차, 초코, 바닐라맛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위장크림 맛이 날려나?

 

 

군인 전용 컵케이크라.... 진짜 색깔이 딱 군인전용이네요 군대맛이 날 것 같기도...?  군인에게 이 컵케잌을 주면 과연 웃을까요 울까요 ( 다음날 입대하는분들께 이 컵케잌 주면 몇대 맞겠지....)

 

 

군인 전용 컵케이크 에 이어 이건 군인용 비누?

 

 

군인용 화투  정말 그린분 대단하시네요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 군인전용  위장크림

 

자다가 급하게 나온.... 그래도 좀...;;

 

 

키보드 워리어 흐미~ 표정들이 다들... 솔로부대여 일어나랏!!ㅋㅋ

 

달리고 싶으셨네^^

 

따뜻하십니까?!

충성!!!!

고생이 많은 여러분~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