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침 도는 컵받침 맛나 보이는 컵받침 햄버거 속 재료들이 컵받침으로 합치면 햄버거 변신

 

군침 도는 컵받침 맛나 보이는 컵받침

햄버거 속 재료들이 컵받침으로 합치면 햄버거 변신

 

오늘 인터넷에서 인기몰이하고 있는 군침도는컵받침이 있던데...

정말 미국에서 구매대행이라도 해서 하나쯤 군침도는컵받침을 소장하고 싶을 정도더라구요. 저에게 지름신을 오게한 이색적인 군침도는 컵받침~ 여러분께도 한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슬리퍼를 닮은 컵 받침도 있어여 이건 귀엽네여 ㅎㅎ 근데 전 컵받침 않쓰고 그냥 마심 ㅋ

 

 

처음 요 군침도는컵받침을 봤을 때 진짜 깜짝 놀랐어요. 웬 빵 위에 주전자랑 컵을~~^^;;

정말 통밀로 만든 식빵처럼 생긴 컵받침이 신기하긴 하지만 군침도는 컵받침이라고 하기엔 뭔가 약하지요. 가게들마다 각자 개성이 묻어나는 컵받침을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랍니다.

 

 

진짜 군침도는컵받침은 요녀석이 주인공인데요~ 흐음 그냥 햄버거 가져다 놓고서 군침도는컵받침이라고 우기는거 아니냐고  의심하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서 제가 군침도는컵받침 증거자료를 준비했습니다.

 

 

군침도는컵받침은 요로코롬 햄버거 모양 그대로 따서 만들었구요. 버거 빵부터 그 속에 들어가는 맛있는 패티와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치즈까지~ 완벽하게 햄버거의 모양 그대로입니다.그래서 더 군침도는컵받침이기도 해요. 이건 리얼해도 너~~무 리얼하잖아요.

 

 

미국에서 판매중인 군침도는컵받침은 파티매니아들에게도 인기만점일거 같아요~~

생일선물로 요 군침도는컵받침 사주는 사람 어디 있으려나..ㅎㅎ

 

 

요건 군침도는컵받침 개봉하기 전 사진인데요~~ 전 처음 이사진보고서 왜 햄버거를 랩으로 싸놨지?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만큼 리얼한~~ 군침도는컵받침이라는 거~^^

 

 

뜨개질만렙이신 분들은 직접 이렇게 군침도는컵받침을 만드시기도 하시네요.

 

 

하지만 실로 짜서 그런지 위에 리얼한 군침도는컵받침이랑은 조금 비교가 됩니다만

이분의 정말 대단합니다.

 

 

군침도는컵받침 구경 잘하셨나요~~ 마지막은 군침도는 의자입니다. 햄버거에서 엉덩이 냄새날거 같아요~^^;;

재미난 군침도는컵받침 보면서 웃으셨길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여러분이 더욱 많이 웃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