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증명사진 하나로 기죽이는 원빈 소소한증명사진 조인성 우월한 증명사진 강동원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증명사진 하나로 기죽이는

원빈 소소한증명사진 조인성 우월한 증명사진 강동원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서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이란 제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인데요 그냥 소소한 연예인들의 증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들이랍니다 종종 연예인들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연예인들이 굴욕을 당하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이런 굴욕과는 동떨어진 사진 한장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실 증명사진은  정말 사실적으로 나오잖아요~ 근데 연예인들의 증명사진들은 다르더라구요..

 

조명때문인건가 ?

조인성은 아주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  ~ㅎ

 

요즘 드라마로 인기몰이중이신 조인성!! 옷을 보아하니 세월이 조금 지난 사진인데.. 예나지금이나 말할것도 없이 잘생겼네요~

 

 

'빈'이 들어가면 다 잘생긴건가요? 남자연예인만 멋진건 아닙니당~

 

제가 완전 좋아하는 강동원의 증명사진

정말 잘 생겼네요  ~~ㅎ

 

강동원은 머리가 저런데도 넘멋짐...^^ 저 머리를 하고 과연 멋질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요..??

 

 

지적이면서 너무 예쁜 김태희씨의 증명사진도..마치 화보같군요 이 외에도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이 참 많은데요. 다른 소소한 증명사진도 구경해보아요!!

 

 

뭐...말할것도 없지요.. 얼마전 유명사진작가가 한말이 생각나네요... 원빈은 어떤 각도에서 찍어서 사진이 잘 나온다고...

 

상큼발랄 크리스탈도..

 

 

이 사진들은 데뷔전에 찍은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지금과 비교해서 큰 변화점은 없네요.. 그리구..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이라고 하지만..과연이게 소소한 외모인가요??

 

                            인형같은 서현도...                                       상큼발랄 유리도...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누굴 약 올리나",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말문이 막히네",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대박",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역시 떡잎부터 달라",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대충 찍어도 화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묘한 매력이 있는 TOP!!

 

일반인들과 같이 수수한 머리 모양과 옷을 입고 있는데도 그 인물은 어딜가도 빠지지 않을 정도로 잘생겼네요.


 

 

저는 증명사진 찍으면 참 이상하게 안나오던데  연예인들은 증명사진이 바로 프로필 사진으로 바뀌는듯 ~ 제목은 비록 소소한 증명사진이지만 결코 소소하지 않는 모습들이네요  ~

어디하나 손볼곳이 없는 사진입니다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이 아니고, 그냥 소중한 증명사진으로 바꿔야할듯 ~

 

이상 그냥 소소한 증명사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