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룹채팅의 폐해 그룹채팅의 폐해 신화 그룹채팅의 신화 그룹채팅 폐해

 

그룹채팅의 폐해 그룹채팅의 폐해 신화

그룹채팅의 신화 그룹채팅 폐해

 

부모님 세대에도 스마트폰이 많이 지급되었지만 아직까지 어른들께는 스마트폰은 어렵기만 합니다. 그러던중 그룹채팅의 폐해가 발생했네요~ 그룹채팅의 폐해 사진이 올라왔는데 웃기네요 그룹채팅은 사람이 많은 만큼 조심조심 말해야겠죠? 
그것도 친구들도 아니고 가족간에~ㅋㅋㅋㅋ

 

 

엄마와 아빠를 모두 그룹채팅에 초대해서 대화를 하는데 엄마가 "엄마 서울간다고하고 친구들이랑놀러왔어.ㅋㅋ" 라고 답장을 보냅니다 아빠도 채팅창에 있을텐데 말이죠 딱 걸렸네 이런 이렇게 말하시는 엄마도 대단!! 아버지는 배신감~ 좌절~모드
 
그룹채팅의 폐해로 가족의 해체?

 

 

얘기하지말고 몰래 가자고 하는데 알고보니까 이거 단체문자 본인도 다 보고 있을텐데 ㅋ계획은 실패로 돌아가겠네요

 

 

이건 단체문자는 아니지만 카톡 기록이 남아서 fail 이네요 엄마를 잘못 만나서 우리 딸이.... 그런데 이걸 엄마한테 보여줬다가는 그날 저녁 메뉴가 달라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하하 여러분은 그룹채팅인데 갠톡으로 착각해서 이런 적 없나요? ㅎㅎ

 

 

이건 정말 슬픈 그룹채팅의 폐해네요.. 누구든지 좀 받아주지....

 

 

그룹채팅의 폐해 이럴때는 단합이 얼마나 잘 되는지!!

 

 

흔한가족의 그룹채팅 어머니는 나가셨어 그룹채팅의 폐해

 

카톡으로 참 재미있는 일이 많이 일어나는것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