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근육질 해리포터 근육 해리포터 빗자루 타고 하늘을 나는 모습 빗자루 다이빙 1초후

 

근육질 해리포터 근육 해리포터

빗자루 타고 하늘을 나는 모습 빗자루 다이빙 1초후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근육질 해리포터'라는 제목의 사진이 등장해 화제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한 남자가 공중에서 빗자루를 타고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그 모습이 마치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마법의 빗자루를 타고 비행하는 모습과 비슷해 이와 같은 별명이 이름붙여진 것인데요,
 

 

이 추운 겨울에 근육질 해리포터 사진을 보니 벌써부터 여름이 그리워 지네요. 2층에서 빗자루를 타고 뛰어 내리는 모습을 순간포착한 사진인데요. 마치 해리포터에서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니는것 같네요. 근대 해리포터가 근육질? 그래서 근육질 해리포터 라는 이름이 붙었나 봅니다. 현실에서는 불가능하지만 1초뒤에 물에 풍덩~?이겠지만 그래도 저 살아있는 표정연기가 압권이네요~ㅎㅎㅎ 근육질 해리포터 정말 부럽당~^^

'근육질 해리포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근육질 해리포터, 곧 수직낙하는거야?" '근육질 해리포터' 빗자루가 너무 작아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