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수현 학창시절 김수현 증명사진 풋풋한 모습 반전매력 은근 매력있는 이 남자

 

김수현 학창시절 김수현 증명사진 풋풋한 모습

반전매력 은근 매력있는 이 남자

 

시청률 40%를 넘으며 국민들을 품었던 해를품은달이 종영되고 지금은 많은 분들이 훤 앓이에 빠져 계실거에요. 그만큼 매력적이었던 김수현의 과거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되서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매력 넘치는 김수현의 학창시절 사진은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중고등학생때의 김수현이라니 왠지 상상이 잘 가지 않지만 공개된 사진은 역시나 훈남포스네요. 지금보다는 다소 앳되보이는 모습이지만 김수현임을 바로 알아볼수 있게 합니다.

 

 

김수현의 학창시절 친구는 "수현이가 평소에는 조용한 편이었지만 교내 장기자랑이 있으면 항상 참가해 상을 받아왔다"고 말했을 정도로 학창시절때부터 특출난 끼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김수현이 2007년 MBC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것으로 나와있지만! 김수현은 사실 2003년 중학생일 때 재연 연기자로 연예계에 입문했었다는 사실!

 

 

2012년 대세남으로 떠오른 김수현씨 !! 넘넘 멋진 김수현씨 어렸을때나 지금이나 매력적인건 마찬가지네요


 

 

그 끼는 이 사진 한장으로 확인할수 있는데요. 주변친구들과 놀러가는 듯한 관광버스안에서 김수현이 마이크를 잡고 열창을 하는 사진입니다. 주변 친구들과 잘 어울리는 평범한 훈남 얼짱 소두 학생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자연미남인증을 보여주는 듯한 김수현의 학창시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학창시절, 진짜 얼굴 작다" "김수현 학창시절, 지금하고 똑같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에게 김수현의 존재감을 새긴 건 역시 '드림하이'죠~~ "김수현 '삼동앓이'에 푹 빠져들었던 드라마였어요. 그때부터 김수현의 학창시절 졸업사진부터 록밴드 보컬 출신인 아버지의 이력, 대학 친구들과의 일화, CF 출연 모습, 온갖 과거 사진들이 인터넷에 올라왔고 연일 검색어 상위권을 장식하기도 했죠.

 

 

고수 아역으로 나왔던게 어렴풋이 기억날 정도였는데 드림하이에 이어 해품달 인기도 모자라 캐논광고에서 고아라와 넘 사랑스런 장면들을 보여주는 김수현을 보니까 해품달에서의 모습과 또다른 매력이 넘쳐흐르네요.


 

 

김수현은 정말 어메이징한 남자네요~

김수현 학창시절 사진처럼 앞으로도 변함없이 탄탄한 연기력 보여주길 기대해볼께요^^

 

이상 김수현 학창시절 포스팅을 마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