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녀 정신 성장 차이 남녀정신성장 남녀의 정신성장 차이 남녀성장차이 남녀 정신 성숙

 

남녀 정신 성장 차이 남녀정신성장 남녀의

정신성장 차이 남녀성장차이 남녀 정신 성숙

 

남녀 정신 성장 차이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남녀 정신 성장 차이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남녀 정신 성장 차이 어떻게 다른지 사진으로 보실께요~~

 

 

이건 ㅎ 안 웃을 수가 없네요 ^^ 위 그림을 보면 남자와 여자의 모습이 보여지는데요. 성장을 하면서 텔레비젼화면에 보여진 내용물을 보면 여자는 점점 성숙해진 나이에 맞는 것을 보고 있지만 남자는  보는 것이 계속 그 수준에 머물러 있는 것이 보입니다. 몸은 이미 어른이되었건만 여전히 텔레비젼  속의 [드래곤볼]을 보고 있는 남자의 뒷모습 ㅋㅋ 이 사진을 놓고 네티즌들은 배를 잡고 웃는다네요.


 

 

남녀 모두 7세일 때 보는 장르가 다르다는 걸 나타내고 있는데요. 남자는 드래곤볼을, 여자는 공주가 나오는 만화를 보고 있네요~ 7세의 나이에는 거의 비슷하게 넘어가죠.. 만화가 최고죠 드레곤볼 남자는 멋지게 싸우는 장면을 좋아하고,, 여자아이들은 이쁜 공주님이 나오는 만화를 좋아하죠..ㅎㅎ

 

 

5년 뒤, 12세 때도 보는 장르가 다르게 나타나고 있네요. 남자는 12세 때도 드래곤볼, 여자는 청소년뮤지컬 종류를 보고 있네요~ 헉.... 남자는 그대로 똑 같네요.. 여자아이는 정신 성장이 되고 있는 것인가요.. 보는 프로가 캠퍼스를 배경으로한 드라마나 뮤지컬에 관심이 있네요..

 

 

이번에는 9년 뒤, 성인이 되고 나서도 역시 보는 장르가 다르네요. 남자는 여전히 드래곤볼, 여자는 트와일라잇을 보고 있네요~ 남자는 여전히 만화 아무생각없이 보기에는 만화가 최고죠 여자는 사랑을 주제로 한 영화~ 남녀 정신 성장 차이 한번에 보시면 더 확연한 차이를 느끼실 꺼예용~

 

 

아......남녀 정신 성장 차이가 이렇게 많이 나는군요.. 하긴, 대학교 다닐 때 동방에서 미래소년 코난을 봤던 기억이 여자는 반면 나이대별마다 다른 성향이나 장르로 바뀝니다.

이런 사진 하나로 남녀의 정신 성장 차이를 판단하는 건 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고정관념 같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남녀 정신 성숙의 차이는 분명 있을 수 있습니다. 성장하면서 남자아이들이 더 커지듯이 말이죠 어쨌든 유머는 유머일 뿐 ^^

 

 

이건 남녀 집과 차 비교  공감가시나요? ㅋㅋㅋ

 

 

공감이 많이 되시나요? 개인적인 차가 없을 수 없겠죠.. 여하튼, 이상으로 남녀 정신 성장 차이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