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녀 초콜릿 먹는 방법 남녀 초콜릿 남녀 초콜릿 먹는 흔한 방법

남녀 초콜릿 먹는 방법 남녀 초콜릿

남녀 초콜릿 먹는 흔한 방법

 

남녀 초콜릿 먹는 방법

 

남녀 초콜릿 먹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남녀 초콜릿 먹는 방법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남녀 초콜릿 먹는 방법~어떻게 다른지 볼까요?

 

 

여자는 초콜릿 한조각 먹고 살쪄서 우울해짐... 우울하니까 초코릿을 먹고 살쪄서 더 우울해짐 그렇게 무한반복!

근데 남자는 마이쪙! ㅋㅋㅋㅋ 남녀의 차이가 많네요ㅋㅋ

이러니 살이 찌지 ㅠㅠ 흐엉..

살이찜->아 멀라 우울해->다시먹는다->살이찜->아멀라 우울해->다시먹는다

무한반복도 아니고 남녀 초콜릿 먹는 방법 ㅋㅋㅋ

먹고나서 후회하고... 또 먹고 후회하고..ㅋㅋ 공감가네여... ㅎㅎ

 

이번엔 데이트할때 차이 

 

남자가 여자를 볼대 연하,동갑,연상 다 필요없오.. 여자면 좋아ㅋㅋㅋㅋㅋㅋ

침을 ㅎ ㅔ~~~~~~~~~~ 아.. 잘못썼다.. 그냥 여자 ㄴㄴ 이쁜여자  o o

맞나영?ㅎㅎ

 

아 공감 ㅋㅋㅋㅋㅋ

완전 공감 ㅋㅋㅋㅋ

 

웃기네요 진짜 ㅋㅋㅋ

가끔은 너무 확대해석해서 생각하는건

정신건강에 해로운것 같아요 ㅋㅋ

 

이번에는 미용실에서의 차이 ㅋㅋ

 

50불이나 지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변한게 없죠?

 

하지만 남자는?ㅋㅋㅋㅋㅋ

달랑5불이지만 말끔해졌다는 사실

재밌네요 ㅋㅋㅋ

 

마지막 잠자기전 차이 ㅋㅋ

시간대별 왼쪽은 남자 오른쪽은 여자에요
 

 

잠자기전 남자는 야동을 보고 침을 흘리고 있고 여자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지막사진~

 

정말 같은 상황에서도 확연히 틀리네요~~~ 남녀 초콜릿 먹는 방법 포스팅이였어요!!

 

남녀 초콜릿 먹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