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가 보는 핸드백 신비로워 여자친구 핸드백은 안드로메다 특이한 백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안드로메다 특이한 백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남자가 보는 핸드백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여자들이 가장 선물 받고 싶어 하는 것! 바로 핸드백이죠 ~ 여자친구가 화났을때 필요한 것 또한 명품백 ~ ^^; 남자가 보는 핸드백은 그럼 어떨까요?  남자들이 여자 핸드백을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게 해주는 모습이네요..

 

 

남자가 보는 핸드백 사진을 보니 핸드백 안이 우주처럼 보입니다 이건 또 무슨 뜻인가요 이해를 못하시겠다구요? 한마디로 알 수 없는 미지의 세계라는거죠 ~

남자가 보는 핸드백은 다른 게 아니고 여자 가방에 대해 신비하게 생각하는 모습으로 아무래도 잘 알지 못하는 여자 핸드백이라 이런 반응이 나오는 게 당연하단 느낌이 드네요 ~

 

 

여자의 핸드백이 궁금 하다면 젠틀한 남자가 되보세요 ~ 여자의 핸드백을 들어주면 얼마나 무거운지 알 수 있을 텐데요, "이렇게 무거운걸 매고 다니느라 힘들겠다" 라고 한마디 해주면 아마 가방 속을 보여 줄수도 있어요 ㅎㅎ

 

 

만약 남자가 보는 핸드백이 이상하게 여겨 진다면 그런 남자는 여친 만나기 힘들거에요~^^;

 

 

가방을 바닥에 내려 놓으면 옆으로 쓰러지는 일이 종종 발생하죠? 이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닭발 핸드백입니다. 근데 닭발 핸드백이 안쓰러지고 잘 서 있을지는 의문이네여 닭발에 발가락이...  ㅡㅡ; 눈에 띄는건 분명하지만 디자인이 너무 튀어서 실제로 메고 다니기는 힘들어 보이네요 ~

 

 

키보드 자판을 떠올리게 하는 가방인데요. 이 핸드백을 메고 다니면 뭔가 컴퓨터 관련 지식이

풍부한 사람일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이 핸드백안에 노트북을 넣어가지고 다니면 될까여??? ^^;

 

 

 

 

뮤지션들이 메고 다니면 딱 어울릴만한 핸드백이네요. 전자기타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이 핸드백 하나만 메고 다니면 아티스트 느낌이 제대로 나겠네요..  이 핸드백을 메고 다니다가 바로 전자기타를 연주할 수 있다면 대박일듯 ~

 

 

집에서 키우는 애완동물 강아지를 따라 만든 핸드백도 보입니다. 가방 끈만 없다면 실제 강아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한 눈에 딱 봐도 꽤 잘 만들어진 모습이네요. 처음에 보고는 진짜 강아지인 줄 알았네여 ㅎㅎ

 

남자가 보는 핸드백 만화도 보여드릴께요 공감하실겁니다!!

 

 

 

남자들은 여자들이 왜 핸드백을 죽도록 좋아하는지 정말 알 수도 없고 이해도 안가고 공감도 못하죠 하지만 여자들한텐 핸드백은 정말 소중해요! 잊지마세요 남자들 ~

 

이상 남자가 보는 핸드백 포스팅을 마칩니다. ^^